무화기추천부탁드립니다!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무화기추천부탁드립니다!

페이지 정보

나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8-12-01 11:25 552읽음

본문

베이포레소 타로 나노킷을 사용중인데 확실히 지인들거를 펴보니 맛표현이 떨어지더라고요... 모드기기는 그대로 사용하고 같이 사용할만한 무화기추천부탁드립니다!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3

깨미님의 댓글

깨미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무난한 기성코일 교체형 무화기로는 만타서브옴탱크, 메쉬프로탱크 가 있습니다.ㅎ 기회가 되신다면 RDA입문도 조심히 권유해봅니다

깨미님의 댓글

깨미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나프앗... 룩을생각하신다면..  기성 탱크형무화기가 대체로 요즘엔 24mm로 나와서  22mm제품군은 세트로 나오는거 이외엔 입호읍용 무화기가 대다수라 ㅠㅠ 헝...

질문답변 목록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