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맛표현 좋은 무화기좀 알려주세요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단맛표현 좋은 무화기좀 알려주세요

페이지 정보

도채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8-12-01 10:12 677읽음

본문

과일이나 디저트류를 즐기고있는데
단맛표현이나 맛이 입안에 잘퍼지는?
무화기좀 부탁드립니다 현재 판다킹 사용중인데
썩 만족감이없어서 질문합니다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4

맥시멈님의 댓글

맥시멈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오늘 메쉬프로 구매해서 사용해 보았습니다 기존 액상들이 정말심하게 달아져 지금 모든액상이 질려 먹기시러질 정도네요 단맛 좋아하시면 구매해 보셔요

질문답변 목록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