혀마비 관련 질문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혀마비 관련 질문

페이지 정보

김경덕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26-05-10 23:38 619읽음

본문

크래프트 ㅍㅗ도를 먹다가 ㅁㅔ가킥 ㄹㅔ몬을 ㅁㅓㄱ는중인데 ㄷㅏ시 ㅋㅡ래프트 ㅍㅗ도로 ㄷㅗㄹ아가니 ㅇㅏ무맛도 ㅇㅏㄴ나고

울렁거리는데 ㅈㅓㅇ상인가요?

해결방법이 ㄱㅜㅇ금합니다

글이 ㅇㅣ상하게 ㅆㅓ지네요..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3

HKcompany님의 댓글

HKcompany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상대적으로 강한맛을 쓰다가 약한맛을 쓰면 향과 맛이 덜느껴지거나 안느껴지는게 당연합니다
크래프트 포도도 달달한 액상이지만 메가킥은 쿨링도 강하고 당도도 거의 최상에 가까워서 어느정도 시간이 지나면 해결이 될 문제입니다
혹시나 해서 하는말이지만 같은팟이나 코일에 여러액상을 돌려피시는건 아니시죠? ㅎㅎ

김경덕님의 댓글

김경덕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HKcompany댓글을 이제야봤네요 죄송합니다
가습올까봐 다른 팟에다 각각 주기해놓고 매일 바꿔나가거든요ㅠㅠ
너무 강해서 그런거같습니다..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22건 5 페이지
요즘 한발기기는 어떤게 괜찮은가요?

05-11 Ralla

댓글2
베이포레소 럭스 XR MAX 2 제품 어떤가요 ??

05-11 아라라츄

혀마비 관련 질문

05-10 김경덕

댓글3
팟디바이스 배터리 교체되는 모델 있나요?

05-10 피크

댓글2
선배님들 누수없는 기기 추천부탁드립니다.

05-09 오굿

댓글2
액상 중고거래 안되나요?

05-08 오구라누나

댓글1
액상 중고거래 안되나요??

05-08 오구라누나

액상 중고거래 안되나요??

05-08 오구라누나

이베이프에서 중고액상 판매 못하나요??

05-08 오구라누나

댓글1
인기글 더베이퍼 라는 사이트에서

05-08 빅베이비

댓글1
액상을 피다보면

05-08 상큼한액상

댓글1
보린이 보로 기기 추천 부탁드립니다.

05-07 브미케

댓글5
헬베이프 헬비스트 RDA 질문

05-07 재노

댓글1
이스크라이브 한글패치 어디서 받을수 있을까요?

05-06 드리퍼킴

이스크라이브 한글패치 어디서 받을수 있을까요?

05-06 드리퍼킴

댓글1
발라리안 맥스 프로 팟 0.5 / 0.6 차이점 궁금합니다

05-06 고잉프린세스

댓글1
안녕하세요 전린이 입니다 입문 질문 드립니다

05-06 초보자임니당

댓글1
Orion 2 RBA 사용중인 분들께 여쭤봅니다.

05-05 MVape

댓글2
[트레이드]RYU 류쥬스 액상

05-05 길에서주운발라리안

댓글2
니코틴 사용 시 주사기 어떤 거 쓰시나요?

05-05 dkstjr

댓글3
디저트 계열 폐호흡 액상 추천해 주세요

05-04 전린이9

댓글3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