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노말 vs 닷200 > 질문답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 설문조사
  • 요즘도 리빌드하고 계십니까?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파라노말 vs 닷200

페이지 정보

댕냥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7.*.13.5) 작성일 님이 2018년 12월 11일 23시 41분 에 작성하신 글입니다 모바일 894 읽음

본문

어떤게 더 좋을까요?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1 2
  • b0
  • b1

댓글 24

댕냥이님의 댓글

댕냥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7.*.13.5)
회원아이콘 @닷뽕에취해라갬성!! 얘네 둘이 칩이나 반응속도 차이는 없나요? 노바킷 완전 만족하다가 너무 각졌나싶어서 둥글이로 가려고 해서 이두개 추린건데 반응빠른애는 뭐가좋을ㅋ가요?

맼맼맼님의 댓글

맼맼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8.*.39.25)
회원아이콘 성능 생각하시면 역시 드나칩들간 파라노말이구 윗댓처럼 겜성 생각하시면 닷으로 가시면 될것 같습니다!! 사실 어짜피 오래 베이핑하다보면 둘다 쓰시게될거에요 ㅎㅎㅎ 개미지옥 ㄹㅎㅎ

De4dly님의 댓글

De4dly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0.*.70.157)
회원아이콘 ui변경이 자유롭고 부드러운 파라노말이요
아 물론전 둘다있습니다.
닷은1개고 파라노말은 4개인거보아하니
파라노말이 더좋나보군요 ㅋㅋ

De4dly님의 댓글

De4dly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0.*.70.157)
회원아이콘 @댕냥이배경화면,ui뭐 스킨맘대로 입히고 벗겼다 할수있고 배터리 시계 등등 위치도 대충 스마트폰처럼 바꿀수있는
파라노말하세요.파라노말 이쁘게 꾸미고나면 닷 안보입니다.

De4dly님의 댓글

De4dly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0.*.70.157)
회원아이콘 @댕냥이어차피둘다살사실꺼지만 좋은선택되세요
포토게시판에 제가 파라노말올려놓은예전사진있을꺼에욬 시간나시면 참고하세욤!

둥땅님의 댓글

둥땅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3.*.204.33)
회원아이콘 이글을 쓴 목적은 닷이 이쁘지만 그래도 성능도 중요해서 쓴 글로 예상됩니다 저도 그랬거든요 제기준 약간 올드한? 느낌의 파라노말 보단 아무래도 닷이다 라고 생각해서 닷을 샀죠.
닷의 가장큰 장점은 주변 지인들이 와! 이쁘다! 하는겁니다 진짜 다 물어봐요 이게 전담이냐구 ㅋㅋ
하지만 단점은 버튼감..? 그리고 배터리가 빡빡하게 들어가는거 정도? 였습니다 ㅠ 파라노말은 안써봐서 답변을 못드리겠네요.

둥땅님의 댓글

둥땅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3.*.204.33)
회원아이콘 @댕냥이저는 닷 200 사고 제일 불편한게 배터리 탈착이 자동이 아니라 고정? 식이 여서 배터리에 상처가 많이 나는것과
파이어버튼 누르는감이 뭔가 많이 불편했어요.
클릭키한 느낌을 좋아하는데 아마 노바 쓰시다가 넘어가시면 많이 말랑한 느낌? 버튼이 왜이래? 이런 느낌 받으실꺼에여 ㅠ

대구고기꾼님의 댓글

대구고기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80.*.73.177)
회원아이콘 @댕냥이써보시면 부드럽게~ 쭈욱~ 밀어주는쪽이 dna 리플레이 모드 저는 그래서 파라노말이 조금더 무겁지만 씁니다.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25건 4955 페이지
질문답변 목록
-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91291 레즈애플 대체 무슨맛이죠?? 댓글+7 뉘익네에에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12 913  0
91290 아밋 RDA 코일 댓글+5 랑팡팡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12 682  0
91289 이지스 레전드 전원안켜짐 댓글+8 인기글 tlagud8520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12 4740  1
91288 vaporl 직구 picchu1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12 911  1
91287 닷듀얼맥 팔콘탱크 물려서 써도되나요? m1코일 댓글+4 꽃비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12 663  0
91286 와일드울프 액정 질문드려요. 댓글+2 용가리꿈나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12 621  1
91285 본인요청에 의해 블라인드 처리된 게시물입니다. 댓글+9 첨부파일 공머생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12 658  0
91284 usps 어떻게 되고 있는건가요? 댓글+19 첨부파일 hance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12 655  0
91283 알리 분쟁제기 질문입니다 댓글+2 kal1179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12 581  0
91282 모드기기 충전 댓글+3 노메드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12 704  0
91281 비카판타지 질문드려요! 댓글+3 태태2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12 924  0
91280 무니랑 무니아닌거위 맛차이 댓글+4 전린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12 761  0
91279 액상 흡입 댓글+1 콤프라이프사고시퍼요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12 561  0
91278 스퀑크지니어스질문입니다 댓글+6 Hong1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12 880  1
91277 메쉬탱크 조립이 안됩니다(고무링) 댓글+3 인기글첨부파일 BBOGGU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12 1667  0
91276 액상에 약을 탈시 약효를 받나요? 댓글+11 콤프라이프사고시퍼요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12 765  0
91275 안녕하세요 전린이 입니다. ㅠㅠ 후회막심 댓글+4 족발황제꿈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12 566  0
91274 와일드울프 질문 있어요..ㅜ 댓글+1 용가리꿈나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12 551  0
91273 모드기기 입문 하는데 질문 있습니다 댓글+4 한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12 566  0
91272 입호흡 rda 무화기에는 모드용 액상을 사용하나요? 댓글+2 wnk1206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12 724  0
91271 액상 김장에 대해 댓글+1 sinsa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12 431  0
1 2
  • b2
  • b3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