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축튜브 교체시 배터리 발열 괜찮나여??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수축튜브 교체시 배터리 발열 괜찮나여??

페이지 정보

달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9-01-26 00:34 449읽음

본문

드라이기나 라이터로 튜브 교체하는 방법을
유튭으로 공부하고 있습니당..
물론 한군데만 집중적으로 뜨거운 열기를 쐬는건
아니지만 저렇게 열을 가해도 터지지 않나요? ㅠ
라이터가 더 편해보여서 라이터로 시도해볼까 하는데...
첨해보는거라 걱정이 되네요..ㅠ ㅠ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20건 4697 페이지
레코닝rda 빌드질문.

01-26 고웅

댓글3
인기글 닷 스퀑크와 스퀑크 100W의 차이는 뭔가요?

01-26 geempro

댓글6
인기글 CVS 혹은 휴대성 좋은 기기 쓰시는 분 조언 구하겠습니다

01-26 geempro

댓글7
베린이 코일저항 질문좀 드리고 싶어요 ㅜㅜ

01-26 구교진

댓글5
바라미 헤이즐넛 장인님 계시나요

01-26 나도몰라용

펄스x 쓰시는 분들 계신가요?

01-26 Itzman

댓글1
오리온 + 1.0팟 사용중이신분

01-26 토이즈팝

댓글1
닷rda 경통이 원래 이렇게 잘 빠지나요?

01-26 장덕구

댓글2
만타탱크 쓰시는분들 코일호환 질문드립니다ㅜㅜ!!

01-26 농약쿠우

댓글1
수축튜브 교체시 배터리 발열 괜찮나여??

01-26 달비

감마 구할수 있는 방법 아시는분 계신가요?

01-26 모로

댓글2
인기글 베이포레소.. 가래ㅠ

01-26 라이오라

댓글1
액상맛이 이상합니다 크오크 쿠바나블랙...

01-25 절세미남

댓글4
min까지 액상을 사용했을때...

01-25 초신성

댓글3
인기글 잽쥬스 해외직구관련..

01-25 베이퍼유저

마일쓰는분들중 시그x말고 다른곳이용하시는분..?

01-25 익명

두번째 리빌드했습니다 괜찮나요??

01-25 석류

댓글11
워토포 리커브 빌드 해봤는데 어떤가요...?

01-25 르타스바둠

댓글2
ORION Q 랑 SMOK NORD 어떨까요?

01-25 호야삼삼

댓글3
인기글 18650 배터리 수축튜브 관련 질문입니다..

01-25 숯불

댓글6
3층집 RTA 괜찮은거좀 추천해주세요!

01-25 하이머딩거

댓글2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