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상맛이 이상합니다 크오크 쿠바나블랙...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액상맛이 이상합니다 크오크 쿠바나블랙...

페이지 정보

절세미남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9-01-25 23:57 682읽음

본문

탱크는 메쉬프로 트리플코일 스컬탱크 메쉬코일씁니다..연초향들이 첨에 하루는 맛이나다가 이틀부턴
화장품맛이나 역한맛이나고 단맛이나 다른향들은 안나네요..첫한모금만 맛잇고 두번째부턴 맛이 이상해서 코일문제인가하고
계속 갈아도 마찬가지입니다...코일만 6개버린거같아여 트리플코일 ㅠㅠ과일향은 안그런데 연초만 그래서 스트레스 엄청받습니다..입을 물로행궈보고 양치하고 가글도해보고 가습인가하여 코에 비강세척도하고 다른향도해보고해도 마찬가지에요 너무 스트레스받습니더ㅠㅠ도와주세오...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4

KEFA님의 댓글

KEFA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가습인거 같습니다.
제가 크오크를 하루에 30ml 이상 먹는데 이렇게 먹기 시작한 이틀 후 수증기 맛만 나거나 아주 불쾌한 맛만 났습니다. 님처럼 가글하고 양치하고 은단껌 씹고 모든 방법을 총 동원해도 해결이 안되더라구요.

저도 코일 문제인가 해서 도대체 버린 코일만 몇개인지....

바로 아는 샵에 전화해서 상큼한 액상 2개 구매 후 크오크 끊고 몇일동안 피고나니 그 다음 크오크 맛이 예술로 다가오더라구요.

그러나 문제는 지금도 하루에 크오크 20~30ml먹고 있어 매일매일이 가습입니다.

KEFA님의 댓글

KEFA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KEFA아 참고로 가습왔을 때 제 친구액상 몇개를 먹어도 맛이 희미하더라구요. 과일이지만 크오크 같은 단 맛이 많은 액상들이었습니다. 완전 반대되는 액상으로 가습 날려버리세요

KEFA님의 댓글

KEFA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절세미남참 이말이 좀 그렇긴 하지만 역시나 저도 직접 시연해보시고 구매하시길 권해드립니다. 여러 분들이 괜찮다고 한 액상이 저한테는 정말 아닌 결과로 다가오는 상황도 꽤 있어서 후회하실 가능성이 높습니다.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20건 4697 페이지
레코닝rda 빌드질문.

01-26 고웅

댓글3
인기글 닷 스퀑크와 스퀑크 100W의 차이는 뭔가요?

01-26 geempro

댓글6
인기글 CVS 혹은 휴대성 좋은 기기 쓰시는 분 조언 구하겠습니다

01-26 geempro

댓글7
베린이 코일저항 질문좀 드리고 싶어요 ㅜㅜ

01-26 구교진

댓글5
바라미 헤이즐넛 장인님 계시나요

01-26 나도몰라용

펄스x 쓰시는 분들 계신가요?

01-26 Itzman

댓글1
오리온 + 1.0팟 사용중이신분

01-26 토이즈팝

댓글1
닷rda 경통이 원래 이렇게 잘 빠지나요?

01-26 장덕구

댓글2
만타탱크 쓰시는분들 코일호환 질문드립니다ㅜㅜ!!

01-26 농약쿠우

댓글1
수축튜브 교체시 배터리 발열 괜찮나여??

01-26 달비

감마 구할수 있는 방법 아시는분 계신가요?

01-26 모로

댓글2
인기글 베이포레소.. 가래ㅠ

01-26 라이오라

댓글1
액상맛이 이상합니다 크오크 쿠바나블랙...

01-25 절세미남

댓글4
min까지 액상을 사용했을때...

01-25 초신성

댓글3
인기글 잽쥬스 해외직구관련..

01-25 베이퍼유저

마일쓰는분들중 시그x말고 다른곳이용하시는분..?

01-25 익명

두번째 리빌드했습니다 괜찮나요??

01-25 석류

댓글11
워토포 리커브 빌드 해봤는데 어떤가요...?

01-25 르타스바둠

댓글2
ORION Q 랑 SMOK NORD 어떨까요?

01-25 호야삼삼

댓글3
인기글 18650 배터리 수축튜브 관련 질문입니다..

01-25 숯불

댓글6
3층집 RTA 괜찮은거좀 추천해주세요!

01-25 하이머딩거

댓글2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