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650 배터리 수축튜브 관련 질문입니다..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18650 배터리 수축튜브 관련 질문입니다..

페이지 정보

숯불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9-01-25 22:16 2,527읽음

본문

대체 수축튜브가 하는 역할이 뭔가요..?
나이트코어 충전기에서 배터리 뺄때 충전지 고정해주는 걸쇠가 돌아오면서
긁혀가지고 필름이 약간 까져서 이번에 처음으로 수축튜브를 교체해줬는데
수축튜브를 많이 팔고 찢어졌을때 빵꾸났을때 등등 바꿔라 찌그러지면 버려라 등은 알고있지만 수축튜브가 어느정도까지 되어야 안전한지는 아무리 찾아봐도 안나와있어서요.. 수축튜브 사이즈가 좀 큰건지 18650용인데 특정 디자인 수축튜브만 +-극 쪽이나 측면 몸통쪽에 필름에 주름이 많이 생겨서 그런데 구멍이나 빵꾸가 아니고 주름으로 인해 빈틈이 조금씩 있는건 괜찮나요? 극쪽에도 주름이 괜찮으면 극쪽에 살짝 빵꾸가 나는것도 별로 상관이 없지 않나요? 너무 불안한데 정보는 찾아봐도 안나와서 여쭙니다..

사진도 올려봅니다 괜찮은건지.. 몸통쪽 주름이랑 -극 쪽 주름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6

라티오님의 댓글

라티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비보호 배터리는 +극 꼭다리를 제외하고 나머지부분이 -극입니다.
수축튜브로 양단만 남기고 나머지 -극을 덮어버리는거구요.
주름과 -극이 저정도라면 문제되지 않을거라 생각하는데 +극은 절연링 포함해서 관리 잘해주셔야합니다.

숯불님의 댓글

숯불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나룻이후로는 어지간히 해도 더이상 변화가 없더라구여 ㅠ
같은부위에 5초정도 쬔적도 있는데 더이상 쬐기엔 터질까봐 불안하기도하고

숯불님의 댓글

숯불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라티오아그렇군요 감사합니다! 그럼 수축튜브 모양이 매끈매끈하지 않아도 너무 헐렁하지만 않으면 크게 상관 없겠죠? 양쪽 부분만 잘 남겨주면 되는거겠죠?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25건 4697 페이지
직구 통관 질문

01-26 hajakkk

댓글4
기기에따라 옴수변화? (드래그,Via240)

01-26 준ㅇ

댓글15
직구 잘 아시는분 Ejuicesteal 관련

01-26 슬램

댓글1
인기글 무니코틴 액상 추천 부탁드릴게요.

01-26 아홍

댓글12
UD 메스머와 아프로22 코일

01-26 치간

댓글1
레코닝rda 빌드질문.

01-26 고웅

댓글3
인기글 닷 스퀑크와 스퀑크 100W의 차이는 뭔가요?

01-26 geempro

댓글6
인기글 CVS 혹은 휴대성 좋은 기기 쓰시는 분 조언 구하겠습니다

01-26 geempro

댓글7
베린이 코일저항 질문좀 드리고 싶어요 ㅜㅜ

01-26 구교진

댓글5
바라미 헤이즐넛 장인님 계시나요

01-26 나도몰라용

펄스x 쓰시는 분들 계신가요?

01-26 Itzman

댓글1
오리온 + 1.0팟 사용중이신분

01-26 토이즈팝

댓글1
닷rda 경통이 원래 이렇게 잘 빠지나요?

01-26 장덕구

댓글2
만타탱크 쓰시는분들 코일호환 질문드립니다ㅜㅜ!!

01-26 농약쿠우

댓글1
수축튜브 교체시 배터리 발열 괜찮나여??

01-26 달비

감마 구할수 있는 방법 아시는분 계신가요?

01-26 모로

댓글2
인기글 베이포레소.. 가래ㅠ

01-26 라이오라

댓글1
액상맛이 이상합니다 크오크 쿠바나블랙...

01-25 절세미남

댓글4
min까지 액상을 사용했을때...

01-25 초신성

댓글3
인기글 잽쥬스 해외직구관련..

01-25 베이퍼유저

마일쓰는분들중 시그x말고 다른곳이용하시는분..?

01-25 익명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