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층집 RTA 괜찮은거좀 추천해주세요!
페이지 정보
하이머딩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9-01-25 22:15 402읽음본문
아포 클론이랑 같이 RTA도 사보려고합니다
찾아보니 만타, 크리드, 켄세이 이렇게 많이들 쓰시던데
액상은 과일 단맛 멘솔 위주입니다.
3층집에서 RTA 같이 사려는데 머가 좋을지 모르겠네요 ㅠㅠ
만타는 품절이고..
추천 0
댓글 2건
라티오님의 댓글
|
|
요즘 기어rta 핫하더라구요. 저도 침만 발라놨습니다. |
하이머딩거님의 댓글
|
|
@라티오안그래도 기어RTA고민중이였습니다 드랍 듀얼로 쓰고있는데 솔로도 맛표현이 괜찮을지 그거만 고민중입니다 ㅠㅠ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