옴수 질문 드립니다 0.12옴 > 질문답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 설문조사
  • 요즘도 리빌드하고 계십니까?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옴수 질문 드립니다 0.12옴

페이지 정보

체리콜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9.*.51.11) 작성일 님이 2019년 01월 25일 20시 26분 에 작성하신 글입니다 모바일 1,405 읽음

본문

전린이입니다

액상사서 리빌드하는것 외에 정말 잘 몰라서요
Xcube2 모델 모드기기에 켄세이 쓰고 있어요

지금 코일을 주문해서 네다섯바퀴정도 감으면

스크린에 0.12옴이라고 나옵니다
긱베이프 zn08 사용중이고요

지금까지 와트수를 40에서 50와트정도로 쓰다가
와트수가 100이 넘어가는게 좋은정도라고 들어서
잘 몰라서 여쭤봅니다

1. 105와트정도로 올려도 괜찮을까요?
2. 적정 와트값이 혹시 어떻게 되나요 계산식이라고 알려주셔도
수포자라 정말 계산할줄 모릅니다...
3. 너무 올리면 혹시 모드기기가 폭발하거나 배터리가 터지거나
그러지는 않을까요

꼭 답변 부탁드립니다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1 2
  • b0
  • b1

댓글 1

4딸라님의 댓글

4딸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75.*.10.50)
회원아이콘 1.2. 보통 폐홉은 볼트로 3.7에서4.2사이에 베이핑 하시면됩니다.
3. 최고 와트까지 올리셔도 상관없어요 칩셋이 있어서 아무 문제없습니다. 문제는 그 와트에선 코일이 버틸 수가 없죠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23건 4697 페이지
질문답변 목록
-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96707 직구 잘 아시는분 Ejuicesteal 관련 댓글+1 슬램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1-26 561  0
96706 무니코틴 액상 추천 부탁드릴게요. 댓글+12 인기글 아홍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1-26 1031  0
96705 UD 메스머와 아프로22 코일 댓글+1 치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1-26 616  0
96704 레코닝rda 빌드질문. 댓글+3 고웅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1-26 579  0
96703 닷 스퀑크와 스퀑크 100W의 차이는 뭔가요? 댓글+6 인기글 geempro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1-26 1571  0
96702 CVS 혹은 휴대성 좋은 기기 쓰시는 분 조언 구하겠습니다 댓글+7 인기글 geempro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1-26 1408  1
96701 베린이 코일저항 질문좀 드리고 싶어요 ㅜㅜ 댓글+5 구교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1-26 428  0
96700 바라미 헤이즐넛 장인님 계시나요 나도몰라용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1-26 454  0
96699 펄스x 쓰시는 분들 계신가요? 댓글+1 첨부파일 Itzman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1-26 586  0
96698 오리온 + 1.0팟 사용중이신분 댓글+1 첨부파일 토이즈팝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1-26 905  0
96697 닷rda 경통이 원래 이렇게 잘 빠지나요? 댓글+2 첨부파일 장덕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1-26 510  0
96696 만타탱크 쓰시는분들 코일호환 질문드립니다ㅜㅜ!! 댓글+1 농약쿠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1-26 652  0
96695 수축튜브 교체시 배터리 발열 괜찮나여?? 달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1-26 450  0
96694 감마 구할수 있는 방법 아시는분 계신가요? 댓글+2 모로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1-26 483  0
96693 베이포레소.. 가래ㅠ 댓글+1 인기글첨부파일 라이오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1-26 1116  0
96692 액상맛이 이상합니다 크오크 쿠바나블랙... 댓글+4 절세미남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1-25 684  0
96691 min까지 액상을 사용했을때... 댓글+3 초신성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1-25 406  0
96690 잽쥬스 해외직구관련.. 인기글 베이퍼유저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1-25 1217  0
96689 마일쓰는분들중 시그x말고 다른곳이용하시는분..? 익명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1-25 409  0
96688 두번째 리빌드했습니다 괜찮나요?? 댓글+11 첨부파일 석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1-25 928  0
96687 워토포 리커브 빌드 해봤는데 어떤가요...? 댓글+2 첨부파일 르타스바둠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1-25 602  0
1 2
  • b2
  • b3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