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액상 거래 안되나요…???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혹시 액상 거래 안되나요…???

페이지 정보

벼리누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26-06-26 01:40 62읽음

본문

방금 막 액상 거래 글 올리고 또 열심히 둘러보고 있었는데 액상 판매나 거래는 안된다는 말이 있는 거 같아서요.. 

액상 중고거래 하는 건 여기서만 가능하다고 해서 어제 막 회원가입하고 들어와서 방금 글 쓴건데 혹시 안되는 거라면 지우려구요.. 

 

액상은 중고거래 할 수 없나요?? 

미개봉 새제품인데ㅠㅠ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3

벼리누나님의 댓글

벼리누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미나몽아ㅠㅠㅠ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쟁여논 액상 팔아야 하는데 곤란하네유..
인터넷 찾아보니까 여기서는 거래 가능하다고 해서 온 거 였는데ㅠㅠ  슬퍼욥..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20건 4 페이지
타격 첨가제 쓰시는 분들?

05-20 비니빈

댓글2
트래이드 이용 규칙 문의

05-20 우리호야

젤로 맥스 신형 팟 누수, 저만 심한가요?

05-20 품절남드록바

댓글2
월탱1 살수있는곳이나 비슷한 맛표현 나오는 24mm 코일교체형 무화기 …

05-19 끼룩

이런 디자인의 보로기기 추천해주십쇼!

05-19 브미케

댓글6
발라리안 맥스 탄맛

05-18 다나카

댓글2
무니코틴 액상 추천 부탁드립니다.

05-17 ATACKER

아띠 쏠 단점이 있을까요??

05-16 헤비머신건

댓글6
재입문자 기기 추천

05-15 소우

댓글3
닷 보로기기 뿜이오는데 닷tmd 괜찮을까요

05-15 KYLGZR

댓글1
배터리 두발 들어가는 매립형 가변모드 있나요?

05-15 초동역학위치전환기

댓글3
드립팁 관련질문

05-13 얼마못살듯

댓글2
혹시 3층 주문하시는 분 중에

05-13 으급하다

댓글5
인기글 이제 액상 인터넷으로 주문 못하나요?

05-12 카니예웨스트

댓글3
광고

05-12 돌이

댓글3
무니코틴 판매 사이트 아시면 공유좀 부탁드려요~

05-12 장탄

댓글2
디저트 액상 구할만한곳 있을까요?

05-12 소방공무원

댓글2
아키타입 액정 안들어옴 ㅠ

05-12 따개비

댓글1
양면 오픈형 보로 기기 추천

05-11 브미케

댓글4
요즘 한발기기는 어떤게 괜찮은가요?

05-11 Ralla

댓글2
베이포레소 럭스 XR MAX 2 제품 어떤가요 ??

05-11 아라라츄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