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띠 쏠 단점이 있을까요??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아띠 쏠 단점이 있을까요??

페이지 정보

헤비머신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26-05-16 18:38 495읽음

본문

아띠 쏠이 ㄱㅖ속 ㄱㅜ매욕을 ㅈㅏ극하는데…

단점없나요??? 

단점이 확 와 닿으면 안살것 같는데….ㅠ 

현기증나겠어요… ㅇㅏㄴ살거라 ㅁㅏ음먹었는데 ㅍㅜㅁ절되면 ㅇㅏ쉬울것 ㄱㅏㅌ고….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6

일루시아님의 댓글

일루시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헤비머신건다만 파이어버튼감 뽑기운이 조금 있어오(너무 튀어나와있던가, 위치가 잘 안잡혀서 살짝 달그락거린다던가)
그건 언노에 as 문의하면 사장님이 해결해주십니다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13건 4 페이지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