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터리가 약간 찍혀서 왔는데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배터리가 약간 찍혀서 왔는데

페이지 정보

오우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9-06-27 12:15 670읽음

본문

럭스s킷으로 모드기 입문한 전린이입니다.
오늘 배터리 주문한게 왔는데 사진처럼 약간 찍혀있네요
이정도는 사용해도 될까요?

모드기기의 배터리 폭발 사례랑 관리의 중요성을 많이 등어서 걱정이 되네요ㅠ
지금 충전기에 충전중인데 충전하지 말아야 할까요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3

팟베린이님의 댓글

팟베린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저런건 쓰시면 안됩니다. 안에서 뭔일이 벌어지고 있을지 알수없고 문제 생길 가능성이 높습니다.
베터리는 외상이 발생하면 바로 폐기하세요. 잘못하면 뉴스 나옵니다.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20건 3716 페이지
신고에 의해 블라인드 처리된 게시물입니다.

06-27 트르나디움

댓글2
고블린청포도 액상 H랑 L 차이가 뭔가요?

06-27 굴굴잉

댓글1
개화자 폐홉 질문입니다~

06-27 칼리토

댓글2
인기글 닷aio 탱크 궁금점

06-27 키엘리니

댓글10
수축 튜브 상태 좀 봐주시겠어요?

06-27 vrod

댓글3
인기글 위도우메이커 빌드

06-27 제리찌

댓글5
인기글 닷aio

06-27 닷모드빠

같은 양의 니코를 넣어도 니코뽕이 다를 수가 있나요?

06-27 비바이탈

댓글3
혹시 킨드레드1.5 멕모드 쓰시는분 있으신가요??

06-27 김천입문자

메쉬프로에 디저트 액상 괜찮은가요?

06-27 블랙카우

인기글 칼리번 입문 한달정도 됐는데 이게 가습현상인가요??

06-27 김야민

댓글1
이 18650 베터리 사도 될까요??

06-27 쿠쿠타

댓글3
인기글 닷모드aio 구입하려는데 배터리문의드려요

06-27 개빡

댓글4
입호흡 선배님들 니코뽕관련 질문있습니다.

06-27 슈가브레스

댓글1
안녕하세요 회원님들 쿨링액상잘올려주는 폐호흡rta질문드립니다

06-27 김삿갓남

댓글1
닷스퀑크100w공병만 못살까요?

06-27 madmax

댓글11
인기글 불량? 칼리번 유저님들 한번만봐주세요 똑같은 칼리번에 여러버전있나…

06-27 기성먹고싶

댓글8
인기글 버서커 1.5미니 결로현상이랑 액빨림

06-27 backdash

댓글1
vx200 인터넷몰 구매 환불 가능한가요?

06-27 앗내눈

슬로우 블로우 멘솔 강한가요 ?

06-27 이밍기

댓글1
알리에서 이런 경험 있으시나요?

06-27 아이오엘

댓글7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