닷aio 질문입니다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닷aio 질문입니다

페이지 정보

꽁빠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9-06-29 13:05 775읽음

본문

요놈은 베이핑하구 안끄고 냅두면 락이 걸린다던가

꺼진다던가 이런거 없나요?

아니면 오래 누르고있음 꺼진다던지...

궁금합니다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2

질문답변 목록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