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크가 튀었는데 질문드립니다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스파크가 튀었는데 질문드립니다

페이지 정보

깔국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9-06-27 00:09 789읽음

본문

베이핑하는도중에 입 밑에서 팟 하는 소리가 들려서


흡입하면서 밑을 봤더니 사진과 같은 부분에서 순간적으로 스파크가 튀는데 원인좀 알수있을까요?


무서워서 배터리 피복벗기고 확인했는데 찌그러지거나 찍힘은 발견못했는데


도움 좀 부탁드립니다


코일은 zn07 0.21옴이고 기기는 드랍에 닷100w 입니다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7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17건 3695 페이지
럭스s킷 액상종류

06-30 생초보

댓글1
쥴린이가 액상 문의드립니다

06-30 박말봉

인기글 칼리번 본체, 팟과의 접점부분에 금이 갔네요

06-30 gomtanging

댓글6
인기글 칼리번 김장액상 질문드려욥

06-30 포카칩

댓글7
알리 콜드스틸 사신분 문의

06-30 사랑그후

댓글2
인기글 살짝 쇼트난 건전지 재사용 가능한가요

06-30 레베카

댓글1
럭스 호환 탱크 추천부탁드립니다 ㅎㅎ

06-30 석석석석

초코맛입호흡 액상 있을까요?

06-30 뜨아야

댓글7
질문있슴다

06-30 추엔

댓글1
인기글 유리 공병이 이상합니다?

06-30 PierreHardy

댓글2
인기글 솔트 도초바 vs 동경바나나 당신의 선택은?

06-30 은떠

댓글1
인기글 미국 쥴 기기와 한국 쥴기기 맛차이가 있을까요?

06-30 약준

인기글 팔콘탱크와 만타탱크중 어떤게좋을가요?

06-30 인수야

댓글3
사진에보이는 기기 뭔지아시는분있나요~

06-30 왜관

댓글10
부산 베이퍼샾

06-30 햄찌엉덩이

댓글3
동경바나나랑 도초바랑 다른건가요?

06-30 은떠

댓글5
인기글 솔트9.9액상에서 그나마 타격감 있는 액상이 무엇인가요?

06-30 효르꾸르qn

댓글1
칼리번 충전약해지면 흡압도 약해지나요??

06-30 아기무띠

댓글4
인기글 팟교체 언제쯤 하시나요?

06-30 빨간대문

댓글1
피코베이비 드바루16 도와주세요

06-30 madmax

댓글6
닷모드 75+닷 메쉬탱크 24mm

06-30 싱알형

댓글2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