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노바 제로 액상주입 시 밖으로 새어나오는 거 줄이는 법 아시는 분 계신가요?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레노바 제로 액상주입 시 밖으로 새어나오는 거 줄이는 법 아시는 분 계신…

페이지 정보

피자먹는날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9-07-14 18:35 885읽음

본문

레노바 제로킷 사용중인데요 액상주입할 때 처음에는 안그러는데 리필하다보면 공기가 빠져나오면서 방울이 생기고 어느정도 들어가고부턴 액상주입 잘 안되면서 밖으로 빠져나오는데 이걸 좀 줄이거나 아니면 팁같은 게 있을까요?

이것때문에 휴지로 닦아내서 버려지는 액상이 너무 많은 것 같아 질문 남깁니다.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1

질문답변 목록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