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코닝 똥꼬핀 질문입니다!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레코닝 똥꼬핀 질문입니다!

페이지 정보

바텐덕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9-07-14 16:03 837읽음

본문

레코닝에 맥을 물려서 사용할려하는데
생각보다 똥꼬핀이 덜 튀어나온거 같아서 질문드립니다
사용해도 괜찮을까요...?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4

바텐덕님의 댓글

바텐덕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현뽐후아 감사합니다
아무래도 맥이다 보니 조심할수밖에 없네요 ㅠㅠ 가지고있는 아포나 다른것보다는 덜튀어나와있다보니... ㅠㅠ

질문답변 목록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