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DA 와이어 바퀴수 질문있습니다~!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RDA 와이어 바퀴수 질문있습니다~!

페이지 정보

시노자키아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9-07-10 23:16 557읽음

본문

알디에이 입문하려고 일단 드랍드롭 과 칼탈A1 와이어 24g를 구매하였습니다


드랍드롭은 듀얼로 알고있고 와이어를 꼬을때 보통 몇바퀴를 꼬는지 궁금합니다~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2

세화님의 댓글

세화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3mm가이드봉 6바퀴면 0.3옴 나올겁니다.
이렇게 해보시고 7바퀴 감아서 써보시고, 그러다가 저옴으로 베이핑하고싶으시면 페러럴로 한번 해보시고
취향에 맞는걸 찾아가는 재미를 느껴보시길 :D

질문답변 목록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