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DA 와이어 바퀴수 질문있습니다~!
페이지 정보
시노자키아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9-07-10 23:16 557읽음본문
알디에이 입문하려고 일단 드랍드롭 과 칼탈A1 와이어 24g를 구매하였습니다
드랍드롭은 듀얼로 알고있고 와이어를 꼬을때 보통 몇바퀴를 꼬는지 궁금합니다~
추천 0
댓글 2건
세화님의 댓글
|
|
3mm가이드봉 6바퀴면 0.3옴 나올겁니다.
이렇게 해보시고 7바퀴 감아서 써보시고, 그러다가 저옴으로 베이핑하고싶으시면 페러럴로 한번 해보시고 취향에 맞는걸 찾아가는 재미를 느껴보시길 :D |
시노자키아이님의 댓글
|
|
세화님 답변감사합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