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담 쌩초보가 쥴 질문드립니다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전담 쌩초보가 쥴 질문드립니다

페이지 정보

박효신왕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9-07-22 01:14 985읽음

본문

쥴 편의점에서 파는 팟이 너무약해서 전자담배 지식이 아무것도 없는 상태에서 전담샵에 갔더니 돔페 아이스피치16mg짜리 주더군요 근데 이거도 니코뽕이 없어서 그런데 쥴이 출력이 약해서 그렇다는군요
그럼 파워가쌘 전담기기를 사면 낮은 니코틴을 써도 니코뽕이 오나요?
(미국 쥴을 해봤는데 그정도는 너무쌘거 같더군요 그거보다 조금 약한 니코뽕이오는 그런 느낌을 원합니다)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7

박효신왕팬님의 댓글

박효신왕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두시기야니코뽕이 맛표현과 비슷한 뜻인가요? 같은 액상이라도 출력이 좋으면 쥴보다 니코뽕도 잘오고 맛도 더 맛있다는 뜻인가용?

기가매님의 댓글

기가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박효신왕팬정답도 아니지만 틀렸다고 보기도 애매하네요.
출력이 높으면 액상을 더 흡수한다 라고 보시면 되는데
맛이 과해질수도 있으니까 기호에 맞지 않으실 수도 있습니다.
모드기기 한발짜리 구입을 한번 고려해보실 시기인거 같군요.

박효신왕팬님의 댓글

박효신왕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기가매감사합니다! 혹시 돔베쥬스 아이스피치16mg처럼 니코틴 높은 액상 추천해주실수 있으신가요? 20mg 짜리도 합법이라 들은건 같아서요!

기가매님의 댓글

기가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박효신왕팬니코틴은 넣으시면 됩니다.....
즐겨찾기에서 업체 살펴보시거나 배너 잘 보시면 D?팩토리 라고 있습니다.
구경한번 가보시면....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20건 3552 페이지
전담 쌩초보가 쥴 질문드립니다

07-22 박효신왕팬

댓글7
배터리 질문좀 드립니당.

07-22 가이튼

댓글6
콜드스틸을 살까요?

07-22 periob

댓글7
고민입니다.

07-22 하디후니

댓글9
인기글 전담유지비 ㅠㅠ

07-22 보스최고

댓글27
메쉬코일 질문

07-21 민석vape

댓글2
인기글 칼리번 액상 쥬스박스에서 뭘로 갈아탈까요

07-21 다배

댓글11
인기글 18650 멕모드 배터리 종류 크게 상관있나요?

07-21 김흑형

댓글8
배터리 충전속도

07-21 벤또

댓글2
엠펭에서 기변하려고합니다 2발 추천기기가 있을까요?

07-21 군포물개

댓글3
개화자 김장 질문드릴게요

07-21 감성스모그

댓글1
인기글 Avp 그렇게 코일수명이 짧나요?...

07-21 프황

댓글7
폐호흡 액상을 잘못 주문했어요 입호흡기기에 사용할수있게 믹스할 방…

07-21 동파

댓글8
인기글 칼리번 팟 두개째인데요

07-21 쁜린이

댓글4
인기글 베이포레소 럭스킷 무화기 질문합니당

07-21 소피

댓글5
인기글 잽쥬스 직구관련 질문입니다.

07-21 산대가스

댓글2
인기글 S1500과 AVP 차이가 큰가요??

07-21 부루루

댓글6
코일계산기 제가 잘못하고있는건가요

07-21 포텐

댓글4
인기글 닷 aio 1.6옴 코일 사용해보신분!!

07-21 메타몽1

댓글7
리로드s sxk(24mm) 한발기기 추천받아봅니다!

07-21 인촌서구당하동

댓글4
배터리 떨궛는데 괜찮나요

07-21 방또

댓글6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