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da 베이핑시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rda 베이핑시

페이지 정보

제리찌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9-07-22 17:46 647읽음

본문

rda 베이핑할 때
쇠맛? 피맛 같은 맛이나는 건
왜 그런 거예요??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6

자라나라대리대리님의 댓글

자라나라대리대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저는 구매한 rda 세척하고 안하고 바로 사용할때 그런 증상 있었고 (> 리스테린으로 세척후 사라짐)
또한 코일 핫스팟 잡을때 저와트로만 하고 사용하니 냄새(?)같은게 올라와서 고와트로  짧게 끊어서 핫스팟 한번더 잡고 사용합니다. 이방법 한번 해보시는것도

제리찌님의 댓글

제리찌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밥줘저는 핫스팟을 오래 잡는 편인데 그것도 문제가 되까요? 그리고 향은 너무 잘 나는데 단 액상들로 단맛은 거의 안나고 마지막에 쇠맛 피맛 같은 게 남아서.. 무화기는 드랍이랑 위도우 쓰고 잇어요

질문답변 목록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