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v 맛표현이 그 예전 스틱형 기성기기들 정도는 되나요?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csv 맛표현이 그 예전 스틱형 기성기기들 정도는 되나요?

페이지 정보

김수겸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9-08-05 16:37 1,267읽음

본문

저스트포그 q14 같은것들요


제가 폐호흡이건 입호흡이건 무니코 액상들로 금연중이라서


솔닉을 써야 진가를 발휘한다는 csv엔 그닥 관심을 안가졌는데


여름이되고 하니까 휴대성 좋은 기기를 찾게되서 csv에도 눈길이 가네요


입호흡 액상 넣어서 먹는다고 했을때 맛표현이 스틱형보다도 한참 떨어지나요?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4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20건 3448 페이지
기기정보 알고싶어요

08-05 골초탈출

댓글2
드래그2 유포스n3 코일

08-05 뜨빙

알리주문... 이거 망한거죠...?

08-05 액상가난뱅이

댓글8
인기글 칼리번 min 라인 밑으로 남은 액상 먹는 방법

08-05 공공나라

댓글2
칼리번 누수 질문이요!!

08-05 ksksalstn

댓글3
Vgod pro 150 체크 아토마이저

08-05 GunZo

닷모드 75w + 드랍데드 rda 질문합니다.

08-05 아트엔베이프

댓글7
인기글 브이갓 쿠바노실버와 블랙의 차이가 뭔가요?

08-05 쿠바버

댓글4
알리직구 총합이 150달러가 넘을것 같은데...

08-05 하이퍼리온

댓글10
배터리 -극 이정도는 괜찮나요?

08-05 Gcrg757

댓글5
저거넛vs저거넛 미니???

08-05 햄지

수축필름 교체중인데 도와주세요ㅠㅠ

08-05 쿨딩

댓글17
(비전담)로퍼 하나 사고싶은데 브랜드 어디가 괜찮을까요??

08-05 말뚝함

댓글10
glass 액상 먹어보신분?

08-05 가이튼

댓글1
인기글 인그레이즈 환불문제

08-05 조모군

댓글9
인기글 베이포레소 제품 자체충전해도 되나요?

08-05 뱃살모찌

댓글5
탑사 듀얼 -> 펄스 x

08-05 펠리페

댓글2
인기글 AVP 팟 안에 이거 몬가요?

08-05 슈팅

댓글2
인기글 피코x+노틸2S로 입호흡 하려고 생각중인데요

08-05 이러시면곤란해요

댓글9
인기글 csv 맛표현이 그 예전 스틱형 기성기기들 정도는 되나요?

08-05 김수겸

댓글4
인기글 안녕하세요 전린인데요 혹시 칼리번 팟 사망한건가요?

08-05 a487850

댓글7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