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리번 쓰던 팟 버릴 때 그냥 일반 쓰레기에 버리면 되나요?
페이지 정보
작성일19-08-02 03:34 3,786읽음본문
칼리번 쓰던 팟 버릴 때 그냥 일반 쓰레기에 버리면 되나요?
전담 자체가 처음이라 잘 모르겠어요
전담 자체가 처음이라 잘 모르겠어요
추천 0
댓글 2건
루비탄생님의 댓글
|
|
넵.그냥버리시면됩니다 |
Wetallica님의 댓글
|
|
하수구에 거북이들이 맞음 닌자터틀이 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