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드기기 커넥터 부분이 조금 튀어나와 있는데 집어 넣을 수 있을까요 ?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모드기기 커넥터 부분이 조금 튀어나와 있는데 집어 넣을 수 있을까요 ?

페이지 정보

덴마크민트초코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9-08-04 08:56 529읽음

본문

f364cf21182c2c7eb06f94990d016bea_1564876518_9074.png 


커넥터, 무화기 체결하는 둥그런 부분이

원래 조금 튀어나와있어서1-2mm정도 ?


별나사?로 풀어서 어떻게 집어 넣을 수 있을까요 ?


베핑에는 크게 지장이 없는데 미관상 조금 거슬려서요


괜히 일만 커지는걸까요 ?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2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17건 3435 페이지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