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이런스2.0에 월탱0.6옴 코일 맛도리 액상이 뭘까요!?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브이런스2.0에 월탱0.6옴 코일 맛도리 액상이 뭘까요!?

페이지 정보

밍밍92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25-11-08 18:35 972읽음

본문

 

크오크나 크오크 아류들 월코일에 먹으니 좀 밍밍하고 

만족이 안되네요.. 

역시 크오크는 리빌드가 답인가요 

여태 415 클론이 젤 맘에 드네요..!!

 

브런에 연디류 맛있게 올라오는거 추천좀 부탁드리겠습니다

주말 잘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26건 34 페이지
인기글 펄스aio v2 보로 추천부탁드립니다

11-11 노틸판타g

댓글2
인기글 발맥입호흡쓰는데 액상 강한거없나요? 너무다밋밋해서

11-11 빵테온

댓글3
페인팅 복원 ㅜㅜ

11-11 송박사05

댓글2
메카니컬 기기궁금해서요

11-11 갈아마신다

댓글3
멕모드 복원 가능 여부

11-11 송박사05

댓글3
폐호흡 팟디 추천 부탁드립니다

11-10 alsqja0722

댓글4
옛날 액상 개저트와 비슷한 액상이 있을까요?

11-10 MacMorning

인기글 19년산 파이브폰즈 캐슬롱 판매가능 한가요

11-10 길에서주운발라리안

댓글3
브이갓 엘리트200 중고가 궁금합니다

11-09 나방

인기글 버번향 같은 맛이 나는 액상이 있을까요?

11-09 유웰매니아

댓글10
리프바 쿨민트랑 비슷한 제품 있을까요..?

11-09 ohnuj

인기글 오랜만에 기기랑 액상 찾으려고 하는데요

11-08 피클0

댓글5
인기글 보로 쓰는 이유가 있나요?

11-08 전담만씀

댓글3
브이런스2.0에 월탱0.6옴 코일 맛도리 액상이 뭘까요!?

11-08 밍밍92

페호흡할려고요

11-08 갈아마신다

댓글2
김장 관련 질문있습니다

11-08 바삭부드

인기글 폐호흡 액상 입호흡 기기에 넣었을 때 어떻게 하나요?

11-07 달재김

댓글1
고농도할때 매운맛은 왜나는걸까요?

11-07 철키

댓글1
인기글 아스파이어 페보 대체 기기..

11-07 kred

댓글1
콤프라이프 멕 보증서 재발행 가능?

11-07 돌이

인기글 요즘 고농도 액상 그냥 구매 가능한가요 ?

11-06 긔긔긔용이

댓글3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