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리빌드 대폭망ㅜㅜㅜㅜ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첫리빌드 대폭망ㅜㅜㅜㅜ

페이지 정보

kyucream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9-09-04 00:42 887읽음

본문

버서커가 리빌드 쉽다고해서 부푼마음으로 구매해서
첫리빌드 해봣는데 개망햇습니다ㅜㅜ
아무맛도 안나고 부글부글액상이끓고 액상이 빨리며
에어홀로 누수까지ㅜㅜ
일단 아무맛도 안나는게 충격이네요
어떻게해야될까요?ㅜㅜ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4

곰이곰님의 댓글

곰이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리빌드하실때 에어홀 닫아놓으시고요
솜 끝에만 숱치시고 그 액상유입구멍에 잘넣어 주세요
그리고 액상넣으시고 거꾸로 뒤집은다음에 에어홀을 열어주세요
그리고 버서커는 니크롬보다는 칸탈이 더맞는거같아요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20건 3262 페이지
모드기 배터리 체결부 자석 질문 드립니다

09-04 긴급안전문자

댓글2
첫리빌드 대폭망ㅜㅜㅜㅜ

09-04 kyucream

댓글4
인기글 칼리번 팟 수명질문 ㅠㅠ

09-04 칼리번새내기

댓글2
인기글 베이프레소 젠 사용하시는분! 질문드려요 ㅠ

09-04 qbdtlsto

인기글 안녕하세요!! 혹 싱글rda 리로드s제외하거 괜찮은거있을까요??

09-04 킴이노오

댓글19
18650 배터리

09-03 승핵

댓글6
인기글 내경 2.5미리짜리 프리빌트 코일 파는곳 아시는분?

09-03 Ligaya

댓글4
럭스킷 간헐적 쇼트 문의 드립니다

09-03 오우오

댓글2
치약으로도 해결안되는 착색.... 방법있을가요?

09-03 대전도있는용두동

댓글5
니코리퀴드

09-03 쥴랑

댓글2
트레이드 관련 질문

09-03 템페

댓글3
인기글 닷 AIO 셋팅 질문

09-03 초상

댓글6
인기글 전에 쓰던 액상향이 안없어져요

09-03 mmookk4

댓글7
사이렌v2 24mm 새것 구할수 없을까요.

09-03 궤궤게게게

인기글 한번더 월탱크 인식문제 ㅠㅠ

09-03 개빡

댓글7
쥴 입문 리필팟 등 질문 드립니다.

09-03 irisgo

인기글 칼리번 팟 수명 질문!

09-03 혀구씨

댓글1
액상관련 궁금증있어요(초보)

09-03 베이그라

이거 고장난건가요?? 여러분답변부탁드리겠습니다 ㅠㅠ

09-03 담식이

댓글4
인기글 스컬s 탱크 누수 문의드려요ㅠㅠ

09-03 fishcreek

댓글4
베라 프리미엄시가 드셔보신분 있으신가요?

09-03 전담시작중

댓글1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