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레이븐 코일 재문의 드려요~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드레이븐 코일 재문의 드려요~

페이지 정보

건전한닉네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9-09-08 20:35 832읽음

본문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2

지니리니님의 댓글

지니리니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이것도 좋긴한데 초보가 빌드하기엔 걍 칸탈 26게이지 쓰는게 좋을거에요.제 경험상 푸즈드코일은 너무 가는 코일을 엮어서 만든거라 탄성이라해야되나... 힘아리가 없어서 빌드하기 힘들더라구요.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24건 3232 페이지
드레이븐 코일 재문의 드려요~

09-08 건전한닉네임

댓글2
베린이 rda 추천부탁드립니다

09-08 이선녀

댓글4
인기글 크오크에 입호흡기기 뭐가 좋을까요

09-08 vehicle

댓글6
닷24 코일 질문!!

09-08 쿠베라

전자담배 입문자가 럭스킷s에 관한 질문 드려요!

09-08 Chovo

후싸 코일 질문드립니다,,,ㅠ

09-08 헣s

댓글3
인기글 에보니아이보리 와 크오크 액상

09-08 배롱쓰

댓글3
모드기 입문자 질문드려요

09-08 셈셈

댓글2
벱셀 21700 40t 3.7v 가변사용시

09-08 KyuJ

댓글2
멘솔향을 첨가하면 가습효과가 더 빨리오나요?

09-08 뎃데로게

댓글1
인기글 캐슬롱 솔트와 일반닉 목넘김 차이 궁금합니다.

09-08 sognando

댓글2
인기글 입호흡기기

09-08 베이핑녀지롱

댓글1
인기글 마음의 드는 액상을 찾지를 못하겠어요. 초보를 위해 고수님들 좀 추…

09-08 고양이의꿈

댓글2
인기글 용각산 언제까지 먹어야하나요?

09-08 현타왕

댓글15
인기글 입홉 액상 싸게 사는곳 어딨을까요

09-08 김정팔

댓글3
인기글 멘솔 향료첨가제를 어디에 얼마나 첨가해야 하죠?

09-08 뎃데로게

댓글5
인기글 AVP 팟에 액상 넣어놓고 한동안 놔둬도 괜찮을까요?

09-08 피스모

댓글3
칼리번 향료 니코

09-08 미리미터

인기글 쿨링 괜찮은 과일액상 주력으로 사용하시는분들 계신가요?

09-08 andrewoid99

댓글13
폐흡 액상 김장 질문드립니다

09-08 귀여운우진군

코일감는법이랑 탄맛이유 봐주세요

09-08 D실바B실바

댓글4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