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오크에 입호흡기기 뭐가 좋을까요
페이지 정보
vehicle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9-09-08 20:31 1,352읽음본문
크오크 6mg입호흡 액상 칼리번에도 맛있는데 입호흡 가변기기나 무화기로 하면 더 풍부할것같은에 뭐가 좋을까요?
참고로 리빌드는 안해봐서 ..
노틸러스 2s가 좋아보입니다 ㅎ
참고로 리빌드는 안해봐서 ..
노틸러스 2s가 좋아보입니다 ㅎ
추천 0
댓글 6건
단맛교님의 댓글
|
|
크오크는 vg100 직드랍으로 먹는게 크오크입니다
그 이외에 방법으로 드시는건 크오크가 아닙니다 읭 ? |
vehicle님의 댓글
|
|
@단맛교폐호흡 말씀이죠?? |
뮤온님의 댓글
|
|
월탱에 먹어보니 칼리번보단 좋습니다만 달아요 ㅎㅎ.월탱.노틸2s.비카중에 고르시면될듯 해요 |
vehicle님의 댓글
|
|
@뮤온네 감사합니다 세가지를 역시 많이들 추천하시네요^^ |
치북님의 댓글
|
|
오늘 오프샵 갔다가 AVP 에 담긴 크오크 먹어봤습니다.
매진이라서 지갑을 지켰습니다 ㅎ |
vehicle님의 댓글
|
|
@치북ㅋㅋㅋ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