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담배 입문자가 럭스킷s에 관한 질문 드려요!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전자담배 입문자가 럭스킷s에 관한 질문 드려요!

페이지 정보

Chovo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9-09-08 20:29 777읽음

본문

전자담배 입문 3개월, 폐호흡 입문 2주차 초보 입문자입니다!
입문자라 아직 모르는 정보가 많아서 고수님들한테 여쭙고 싶습니다!
1. 액상 누수로 인해 배터리쪽 부분에 액상이 흘러서 수축필름에 조금 묻었습니다ㅠㅠ 일단 물티슈로 닦고 휴지로 한번 더 닦아서 사용중인데 괜찮을까요?
2. 0.15옴 qf strips 코일 사용중인데 1200번 정도 베이핑했고 딱히 맛이랑 무화량 변화는 크게 없지만 바꾸는 게 좋을까요?
3. 스컬탱크에 여러가지 액상 돌려가면서 쓰는 중인데 액상 하나만 쭉 피는게 좋을까요?
4. 배터리 피복이 생각보다 잘 벗겨집니다ㅠㅠ 그래서 수축필름 대량구매하고 자주 갈아줄 생각인데 자주 갈아도 큰 문제가 없을까요? 수축필름 갈아주는 법은 유투브로 배웠는데 초보자가 처음해봐도 크게 문제는 없을지도 궁금합니다!+(배터리 여분으로 사놨다가 오래 안쓰면 방전될까요?)
아직 초보자라 질문이 많습니다ㅠㅠ 많이 배워서 더 안전하고 맛있게 베이핑 하고 싶습니다!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24건 3232 페이지
드레이븐 코일 재문의 드려요~

09-08 건전한닉네임

댓글2
베린이 rda 추천부탁드립니다

09-08 이선녀

댓글4
인기글 크오크에 입호흡기기 뭐가 좋을까요

09-08 vehicle

댓글6
닷24 코일 질문!!

09-08 쿠베라

전자담배 입문자가 럭스킷s에 관한 질문 드려요!

09-08 Chovo

후싸 코일 질문드립니다,,,ㅠ

09-08 헣s

댓글3
인기글 에보니아이보리 와 크오크 액상

09-08 배롱쓰

댓글3
모드기 입문자 질문드려요

09-08 셈셈

댓글2
벱셀 21700 40t 3.7v 가변사용시

09-08 KyuJ

댓글2
멘솔향을 첨가하면 가습효과가 더 빨리오나요?

09-08 뎃데로게

댓글1
인기글 캐슬롱 솔트와 일반닉 목넘김 차이 궁금합니다.

09-08 sognando

댓글2
인기글 입호흡기기

09-08 베이핑녀지롱

댓글1
인기글 마음의 드는 액상을 찾지를 못하겠어요. 초보를 위해 고수님들 좀 추…

09-08 고양이의꿈

댓글2
인기글 용각산 언제까지 먹어야하나요?

09-08 현타왕

댓글15
인기글 입홉 액상 싸게 사는곳 어딨을까요

09-08 김정팔

댓글3
인기글 멘솔 향료첨가제를 어디에 얼마나 첨가해야 하죠?

09-08 뎃데로게

댓글5
인기글 AVP 팟에 액상 넣어놓고 한동안 놔둬도 괜찮을까요?

09-08 피스모

댓글3
칼리번 향료 니코

09-08 미리미터

인기글 쿨링 괜찮은 과일액상 주력으로 사용하시는분들 계신가요?

09-08 andrewoid99

댓글13
폐흡 액상 김장 질문드립니다

09-08 귀여운우진군

코일감는법이랑 탄맛이유 봐주세요

09-08 D실바B실바

댓글4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