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슬롱 솔트와 일반닉 목넘김 차이 궁금합니다.
페이지 정보
sognando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9-09-08 19:36 1,331읽음본문
캐슬롱이 궁금해서 오늘 솔트액상을 하나 구입해서 피워봤는데 목넘김이 좀 세네요. 또 돈버린듯 합니다.
맥모드, 빠띠에 칸탈 28게이지 2.5mm에 7바퀴 감았습니다.
혹시 솔트와 일반 9.9mg 둘다 드셔보신 분들 계시면 목넘김 차이가 어떤지 정보 부탁드립니다.
맥모드, 빠띠에 칸탈 28게이지 2.5mm에 7바퀴 감았습니다.
혹시 솔트와 일반 9.9mg 둘다 드셔보신 분들 계시면 목넘김 차이가 어떤지 정보 부탁드립니다.
추천 0
댓글 2건
붉은기둥님의 댓글
|
|
니코틴보단 기기 차이가 더 있지 않을까 합니다 |
sognando님의 댓글
|
|
@붉은기둥그럼 솔닉하고 일반닉하고는 큰 차이가 없을수도 있다는 말씀이신가요?
사실 인터넷으로 일반닉 9.9를 살까 고민하고 있었거든요. 코일 옴값도 한번 바꿔서 먹어봐야겠네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