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의 드는 액상을 찾지를 못하겠어요. 초보를 위해 고수님들 좀 추천좀 해주세요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마음의 드는 액상을 찾지를 못하겠어요. 초보를 위해 고수님들 좀 추천좀 …

페이지 정보

고양이의꿈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9-09-08 19:31 1,039읽음

본문


안녕하세요.. 


전자담배 입문한지 4개월 된 초보입니다. 


쥴 입문해서 저스트포그. 칼리번으로 지금 베이핑 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액상을 한 30만원이상 샀는데 국내 액상은 안전도를 믿지 못한다고 해서 수입 액상만 피웠습니다.


시그뉴에서 30만원 정도 액상을 사서 피우고 있는데 입호흡 액상이 아니다 보니 맛이 없더라고요. 그래서 더베이퍼에서 향료하고. 슈가를 사서 


넣어서 믹서해서 피워보았는데.....


처음에는 달달한 망고, 과일향이 좋았는데 달달한 맛이 너무 쎄니 점점 물리더라고요. 국내 액상은 넘 비싸기도 하고 안정성이 없다고해서 피하고있는데.


맛잇는 액상은 전부 시음해볼수 있는 국내 액상이더라고요. ㅡㅡ


알케마스터 자몽이 먹어보니 물리지도 않고 너무 달지도 않고 좋은데 카리번으로 피면 너무 누수가 심하다고 하더라고요.


자몽맛이 좋은데 산도가 잇는 액상은 칼리번에서 못피나요?


자몽이나 향이 은은한 액상 아시는 것 있으면 추천 해주세요.


정품 액상이면 좋지만. 정 안되면 국내 액상이라도 상관 없을 것 같습니다.


니코틴은 상관없습니다. 제가 가지고 있는 250ml  퓨어 니코틴이 있어서요. 


액상 저렴하고 구할수 있는 사이트나 액상 추천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지금 하이큐에서 판매하는 ..


HiLIQ 2019 NEW KOREA TOP 10 샘플팩(10병)


이것은 대체적으로 괞찮은가요? 

하이큐에서는 니코틴 9.9m 까지 판매하는데 한국에서 구입 가능한가요.?

아님 무니로 구입되 추가  해야 하나요. 이것도 좀 알려주세요.

초보라 말이 너무 정리가 안되네요. 인생 액상 찾기가 넘 힘드네요.

이제 2.3가지 액상에 정착하고 싶은데....

시간 되시는 분  답변 좀 부탁드립니다.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2

붉은기둥님의 댓글

붉은기둥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인생 액상이란게 있을까요?

있다고 하더라도 얼마나 갈까요?

하이리큐 샘플팩은 탐나긴 합니다. 10ml짜리로 구입해볼까 하는 생각도 나구요

칼리번으로 먹어보니 지화자도 괜춘하더군요 가격대비로 따졌을때요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24건 3232 페이지
드레이븐 코일 재문의 드려요~

09-08 건전한닉네임

댓글2
베린이 rda 추천부탁드립니다

09-08 이선녀

댓글4
인기글 크오크에 입호흡기기 뭐가 좋을까요

09-08 vehicle

댓글6
닷24 코일 질문!!

09-08 쿠베라

전자담배 입문자가 럭스킷s에 관한 질문 드려요!

09-08 Chovo

후싸 코일 질문드립니다,,,ㅠ

09-08 헣s

댓글3
인기글 에보니아이보리 와 크오크 액상

09-08 배롱쓰

댓글3
모드기 입문자 질문드려요

09-08 셈셈

댓글2
벱셀 21700 40t 3.7v 가변사용시

09-08 KyuJ

댓글2
멘솔향을 첨가하면 가습효과가 더 빨리오나요?

09-08 뎃데로게

댓글1
인기글 캐슬롱 솔트와 일반닉 목넘김 차이 궁금합니다.

09-08 sognando

댓글2
인기글 입호흡기기

09-08 베이핑녀지롱

댓글1
인기글 마음의 드는 액상을 찾지를 못하겠어요. 초보를 위해 고수님들 좀 추…

09-08 고양이의꿈

댓글2
인기글 용각산 언제까지 먹어야하나요?

09-08 현타왕

댓글15
인기글 입홉 액상 싸게 사는곳 어딨을까요

09-08 김정팔

댓글3
인기글 멘솔 향료첨가제를 어디에 얼마나 첨가해야 하죠?

09-08 뎃데로게

댓글5
인기글 AVP 팟에 액상 넣어놓고 한동안 놔둬도 괜찮을까요?

09-08 피스모

댓글3
칼리번 향료 니코

09-08 미리미터

인기글 쿨링 괜찮은 과일액상 주력으로 사용하시는분들 계신가요?

09-08 andrewoid99

댓글13
폐흡 액상 김장 질문드립니다

09-08 귀여운우진군

코일감는법이랑 탄맛이유 봐주세요

09-08 D실바B실바

댓글4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