쿨링 괜찮은 과일액상 주력으로 사용하시는분들 계신가요?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쿨링 괜찮은 과일액상 주력으로 사용하시는분들 계신가요?

페이지 정보

andrewoid99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9-09-08 18:30 1,411읽음

본문

쿨링 과일액상 좋아하는 베이퍼입니다.
기기는 avp 메쉬팟 사용중인데요~
모코하와이 잘 먹고있는데 거의 다먹어가네요

다음 액상으로 메즈 시트러스 생각중인데 드셔보신분 계신가요?
제가 좋아하는건 단맛은 강하지 않으면서 상큼하고 쿨링 좋은 스타일인데요
아이스데몬그린 생각해봤는데 메론맛이라 상콤하지는 않을것같아서요~
직접 먹어보면 괜찮을수도 있지만 그래도 아직 결정은 못하고 후보에만 두고있습니다.
스타로아 블루오션은 시연 해봤는데 모코하와이랑 너무 똑같아서 고민되더라구요~
슈퍼쿨이 딱 좋을것같은데 먹어보고싶은데.. 주변 가게에 없기도 하고.. 30ml 짜리도 있다고는 하시는데 아무리 찾아봐도 정보를 찾을수가 없네요 ㅠㅠ

솔트니코틴은 안먹구요~ 스탬니코틴으로 단맛이 강하지 않으면서 상쾌하고 쿨링 강한 액상 추천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13

andrewoid99님의 댓글

andrewoid99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세인트로랑감사합니다 그때 답변주신분이시네요!
본문에도 써놨지만 블루오션은 모코하와이랑 너무 똑같아서 고민이 되서요 ㅠㅠ
혹시 다른 액상 더 추천해주실만한것 있을까요?

세인트로랑님의 댓글

세인트로랑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본인요청에 의해 블라인드 처리된 게시물입니다.

andrewoid99님의 댓글

andrewoid99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세인트로랑와.. 이렇게나많이.. 감사합니다 ㅠㅠ
아이스망고 혹시 팟이 오래 갈가요? 슬러지가 잘 끼거나 하지는 않나요?
저도 7:3 액상이 맛있는게 너무 많이보여서 생각중이긴 한데..
7:3액상 avp 팟에서도 액상유입 괜찮을지 궁금하네요~
팟만 괜찮다면야 7:3액상도 걱정없이 사용하고싶습니다 ㅠㅠ

swon님의 댓글

swon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알케마스터 스노우피어 추천드려요~
추천해주시는 분들 본적은 없는데 개인적으로 알케 자몽 레몬보다 훨씬 더 좋았네요~~
칼리번으로 단맛 지긋이 올려주면서 질리지 않게 계속 찾게되는 은은한 액상이에요~~

구매했던 액상 정리

1.  헤븐 망고 20ml 9.9솔트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24건 3232 페이지
드레이븐 코일 재문의 드려요~

09-08 건전한닉네임

댓글2
베린이 rda 추천부탁드립니다

09-08 이선녀

댓글4
인기글 크오크에 입호흡기기 뭐가 좋을까요

09-08 vehicle

댓글6
닷24 코일 질문!!

09-08 쿠베라

전자담배 입문자가 럭스킷s에 관한 질문 드려요!

09-08 Chovo

후싸 코일 질문드립니다,,,ㅠ

09-08 헣s

댓글3
인기글 에보니아이보리 와 크오크 액상

09-08 배롱쓰

댓글3
모드기 입문자 질문드려요

09-08 셈셈

댓글2
벱셀 21700 40t 3.7v 가변사용시

09-08 KyuJ

댓글2
멘솔향을 첨가하면 가습효과가 더 빨리오나요?

09-08 뎃데로게

댓글1
인기글 캐슬롱 솔트와 일반닉 목넘김 차이 궁금합니다.

09-08 sognando

댓글2
인기글 입호흡기기

09-08 베이핑녀지롱

댓글1
인기글 마음의 드는 액상을 찾지를 못하겠어요. 초보를 위해 고수님들 좀 추…

09-08 고양이의꿈

댓글2
인기글 용각산 언제까지 먹어야하나요?

09-08 현타왕

댓글15
인기글 입홉 액상 싸게 사는곳 어딨을까요

09-08 김정팔

댓글3
인기글 멘솔 향료첨가제를 어디에 얼마나 첨가해야 하죠?

09-08 뎃데로게

댓글5
인기글 AVP 팟에 액상 넣어놓고 한동안 놔둬도 괜찮을까요?

09-08 피스모

댓글3
칼리번 향료 니코

09-08 미리미터

인기글 쿨링 괜찮은 과일액상 주력으로 사용하시는분들 계신가요?

09-08 andrewoid99

댓글13
폐흡 액상 김장 질문드립니다

09-08 귀여운우진군

코일감는법이랑 탄맛이유 봐주세요

09-08 D실바B실바

댓글4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