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라텀 밸런스 와트조절 방법 좀 알려주세요 ㅠ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스트라텀 밸런스 와트조절 방법 좀 알려주세요 ㅠ

페이지 정보

모드보로뽀뽀쪽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25-11-16 17:00 955읽음

본문

물리버튼으로 와트 조절하는 제품만 쓰다가 스밸 처음 쓰는데

와트 조절을 어떻게 해야할까요??

 

정확히는 밸런스도 액정을 물리적으로 눌러서 조절하는 방식이라 물리버튼형식일텐데 - + 다 반응이 없어요

화면에 나오는대로의 내용이면

버튼 락 상태로 파워버튼 누르면서 - +로 조절해라라고 알아들었는데 진행해도 반응이 없네요 ㅠㅠ 알려주실 분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4

모드보로뽀뽀쪽님의 댓글

모드보로뽀뽀쪽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니코뽀옹락 풀어놓고 해도 좌우 눌러도 변화가 없구
락 걸어놓고도 안되고 뭘해도 안돼서 여쭤봤어요 ㅠㅠ 무화기가 안 달려있어야 하나해서 빼놓고도 히도 그렇더라구요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20건 32 페이지
인기글 구매대행

11-18 암베이퍼르

인기글 발맥프로 입문한 초보입니다! 액상 추천 부탁드립니다

11-18 푸우루사

인기글 온라인에선 합성니코틴

11-18 전린89

인기글 아스몬 팟교채 흡입 안됨

11-18 냥냥꽁

댓글1
인기글 보로 입문해보려고 하는데요. 기기추천 부탁드립니다.

11-18 궁디매직

댓글1
인기글 액상 맛이 아예 안나요..

11-17 초코탕슉

댓글3
전담 속 미시꺼림

11-17 flexlee2009

댓글1
인기글 베놈 팬텀 mk2 패널 문의

11-17 흐아아ㅏㅏ

댓글1
액상 구매 문의 드립니다~

11-16 첫판왕

인기글 코일이 빨리 타는 이유가 궁금합니다

11-17 달콤한빅파이

댓글1
폐호흡 액상 추천 부탁드립니다!

11-17 alsqja0722

댓글2
인기글 닷 aio x pro 어떤가요?

11-16 e2seungseok

댓글2
안녕하세요 전담 복귀했습니다.. 액상 추천 부탁드립니다.

11-16 성북구우빵대장

스트라텀 밸런스 와트조절 방법 좀 알려주세요 ㅠ

11-16 모드보로뽀뽀쪽

댓글4
닷미니 사용할려는 유저인데

11-16 한번팔아볼게요

댓글1
제가 쓰는 파츠의 적정와트를 알 수 있을까요?

11-16 으힠힠

댓글1
인기글 누수 적은거..

11-15 flexlee2009

댓글2
인기글 오늘 구입했어요 피코플+월탱2 근데 맛이안나요

11-14 꾸덕

댓글3
페호흡 액상 추천부탁드립니다!

11-14 파쿠사

인기글 비보호 배터리 충전 시

11-14 야암

댓글3
폐호흡 액상 추천 부탁드립니다!

11-13 으아차

댓글1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