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쓰는 파츠의 적정와트를 알 수 있을까요?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제가 쓰는 파츠의 적정와트를 알 수 있을까요?

페이지 정보

으힠힠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25-11-16 13:00 923읽음

본문

사용기기는 vaporesso luxe xr max2 이고 파츠는  corex2.0 0.6옴 입니다.

처음에 기본으로 제공한 파츠를 2주 사용하고 탄맛이 나길래 지금 파츠로 교체 했는데 탄맛이 다시 조금씩 올라옵니다..

처음에 파츠를 합치면 24와트가 뜨는데 이 와트가 적정 와트가 맞는건가요?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1

나여요님의 댓글

나여요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제조사에서 말하는 적정와트는 21W 입니다
가급적이면 지켜서 사용하시는게 코일 수명에 도움이 되고
연타나 장타를 줄이시는것도 도움이 됩니다~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24건 32 페이지
인기글 테리아 스틱은 처리할 방법이 없나요?

11-21 은회

댓글1
인기글 액상 김장하면 더 향이 진해지나요?

11-19 말랑구

댓글3
인기글 입호흡기준 무화기별 선호도가 궁금해용

11-19 물대는슈

댓글2
인기글 입호흡 기기 추천좀 해주세요

11-19 gokuten

댓글1
인기글 구매대행

11-18 암베이퍼르

인기글 발맥프로 입문한 초보입니다! 액상 추천 부탁드립니다

11-18 푸우루사

인기글 온라인에선 합성니코틴

11-18 전린89

인기글 아스몬 팟교채 흡입 안됨

11-18 냥냥꽁

댓글1
인기글 보로 입문해보려고 하는데요. 기기추천 부탁드립니다.

11-18 궁디매직

댓글1
인기글 액상 맛이 아예 안나요..

11-17 초코탕슉

댓글3
전담 속 미시꺼림

11-17 flexlee2009

댓글1
인기글 베놈 팬텀 mk2 패널 문의

11-17 흐아아ㅏㅏ

댓글1
액상 구매 문의 드립니다~

11-16 첫판왕

인기글 코일이 빨리 타는 이유가 궁금합니다

11-17 달콤한빅파이

댓글1
폐호흡 액상 추천 부탁드립니다!

11-17 alsqja0722

댓글2
인기글 닷 aio x pro 어떤가요?

11-16 e2seungseok

댓글2
안녕하세요 전담 복귀했습니다.. 액상 추천 부탁드립니다.

11-16 성북구우빵대장

스트라텀 밸런스 와트조절 방법 좀 알려주세요 ㅠ

11-16 모드보로뽀뽀쪽

댓글4
닷미니 사용할려는 유저인데

11-16 한번팔아볼게요

댓글1
제가 쓰는 파츠의 적정와트를 알 수 있을까요?

11-16 으힠힠

댓글1
인기글 누수 적은거..

11-15 flexlee2009

댓글2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