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노바제로 사용시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레노바제로 사용시

페이지 정보

닐리리이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20-03-14 16:25 647읽음

본문

레노바제로 사용중입니다.
팟 3개로 3가지액상 돌려가며 베이핑하고있습니다.
근데 요즘 문제가 베이핑시 탄맛은 전혀 느껴지지 않고 대신 3가지 맛이 전부 향과 맛이 다운되고 액상이가진 신맛이 많이올라오네요.
무화량도 느낌으로 줄어든거 같구요. 이거 가습인가요?? 팟수명이 다되어서 그런건가요??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20건 2471 페이지
바나스파티에 사용할 배터리

03-14 Goliath

혹시 이액상 드셔보신분 계신가요...?

03-14 김동그라미

댓글3
클레이토샷 (일회용 무화기) 어떤가요?

03-14 릴렉스맨

댓글3
핫스팟잡는 원리 아시는 분 계신가요?

03-14 모메밀

댓글4
솔트 5%와 비슷한 줄기 니코틴 액상 추천 부탁드립니다

03-14 띠옹용

시타델 vs 스카이폴

03-14 불구킴

댓글5
18650 배터리 질문 드립니다.

03-14 김법사

댓글2
네이버에서 이거 샀는데 이거 쓰면 폭발할까요?

03-14 Chsj

댓글4
닷모드100w +씨타델 조합(입호흡)시 코일과 옴 질문드려요 ㅠㅠㅠㅠㅠ

03-14 feelingmd

로스트베이프 미라지 같은 모드기기있을까요?

03-14 망치소년

원래 김장할때 파라필름으로 밀봉해도 향이 밖으로 나오나요?

03-14 태보퀸

댓글1
입호흡 드바루 리빌드 도전해보려고 합니다

03-14 소현스러브

댓글3
Rda나사.. 살려주시여 ㅠㅠ

03-14 서울지역핫

댓글10
폐호흡 입문자인데 옴을 어떻게 보는 건가요?

03-14 상거

댓글3
스웨그2+월탱+버서커드립팁 사용감있는 중고 8.5에 당당히 파는게 맞…

03-14 소현스러브

댓글2
flvr rda 클론 구별법이 있나요?

03-14 이집트

댓글1
아스파이어 공홈 직구 이용해보신분? (Avp pro coil)

03-14 반틱

댓글2
연초.디저트도 가습이 빨리오나요?

03-14 킴락

댓글6
무화기 똥꼬핀 길이 관련.

03-14 누누킹

싱글 드리퍼 zn 08 몇바퀴 감으세요?

03-14 신미소

댓글3
레노바제로 사용시

03-14 닐리리이야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