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바루 fl 침니 원래 이런가요?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드바루 fl 침니 원래 이런가요?

페이지 정보

칠정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23-11-08 15:31 1,147읽음

본문

드바루 fl 구매했는데 침니가 자꾸 결합이 안되고 사진처럼 들리는데 원래 이런건가요? 구매처에서 교환해줬는데 교환한 제품마저도 이러네요.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6

Nase님의 댓글

Nase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4번째 사진의 침니에 있는 온도계 모양? 이 아래 검은색 덱 부분의 옆면에 있는 직사각형 에어홀 구멍에 맞게 끼우시면 됩니다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26건 243 페이지
인기글 드바루 fl 침니 원래 이런가요?

11-08 칠정

댓글6
인기글 액상찾아 삼만리.... 도와주세요

11-08 gusrbs

댓글7
인기글 발라리안 맥스 기기고장?

11-08 mmss

댓글3
인기글 발라맥스 vs 아스파이어 페부

11-08 뿌로틴

댓글4
안녕하세요 아보카도 베이비 프로 향료 질문드려요

11-08 수후

댓글2
인기글 안 물리는 액상 어디 없을까요?

11-08 씨네소울

댓글9
불용 액상은..

11-08 그란디네

댓글2
인기글 전자담배 편두통 같은 경우는 어디 병원을 가야하나요?

11-08 Whkdb

인기글 페보 색상 추천 부탁드려요~~

11-07 전당포빡빡이

댓글4
인기글 액상 교체시 팟 세척을 반드시 해야 하나요?

11-07 씨네소울

댓글5
혹시 해당 디바이스 정보 아는분있으신가요??

11-07 루비드비

댓글5
인기글 보로기기 질문있습니다.

11-07 루비드비

댓글3
인기글 아스몬 샀는데…기기문제죠?

11-07 자라니

댓글4
인기글 입호흡 팟교체기기 (아르거스 g)

11-07 영대불주먹

댓글3
인기글 연초계열 기기추천 부탁드려요

11-07 휘댁

댓글3
액상마다 흡압이 다른 건 정상인가요?

11-07 씨네소울

댓글2
인기글 발라리안 R 보다 위넥스 Q가 더 단맛이 많이 날까요?

11-06 씨네소울

댓글1
전담 액상 중고로 팔만한 곳 있나요?

11-06 가가기귀

댓글2
인기글 발라리안R 어떤가요?

11-06 뺑끼쟁이

댓글3
액상 기기 질문입니다!

11-06 뀨베이프

댓글3
디알케 릴피드

11-06 가봉맨

댓글2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