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라리안 맥스 기기고장?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발라리안 맥스 기기고장?

페이지 정보

mmss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23-11-08 13:01 3,620읽음

첨부파일

본문

발라리안맥스 산지 3개월 됐는데 코일쪽에서 빨간불이 나오면서 연기도 나오고 탄냄새도 많이납니다 코일을 교체 해봤는데도 이러네요 기기 문제 인가요?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3

각티슈님의 댓글

각티슈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코일에 액상유입이 안돼서 마른 상태로 가열 되는 것 같습니다.
새 코일로 갈고 액상 주입하시고 에어홀 열어둔 상태로 5분 정도 후에 베이핑해보세요.

사칠이아빠님의 댓글

사칠이아빠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그거 코일안에 코튼이 다 타버려서 열선이 가열되는게 보이는 겁니다.
코일 교체하고 충분히 액상 적셔지길 기다리신 후에 (5~10분) 사용하시거나
코일 교체하실때 코일 가운데 구멍에 액상을 조금 넣으셔서 강제로 적신후에 사용하세요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26건 243 페이지
인기글 드바루 fl 침니 원래 이런가요?

11-08 칠정

댓글6
인기글 액상찾아 삼만리.... 도와주세요

11-08 gusrbs

댓글7
인기글 발라리안 맥스 기기고장?

11-08 mmss

댓글3
인기글 발라맥스 vs 아스파이어 페부

11-08 뿌로틴

댓글4
안녕하세요 아보카도 베이비 프로 향료 질문드려요

11-08 수후

댓글2
인기글 안 물리는 액상 어디 없을까요?

11-08 씨네소울

댓글9
불용 액상은..

11-08 그란디네

댓글2
인기글 전자담배 편두통 같은 경우는 어디 병원을 가야하나요?

11-08 Whkdb

인기글 페보 색상 추천 부탁드려요~~

11-07 전당포빡빡이

댓글4
인기글 액상 교체시 팟 세척을 반드시 해야 하나요?

11-07 씨네소울

댓글5
혹시 해당 디바이스 정보 아는분있으신가요??

11-07 루비드비

댓글5
인기글 보로기기 질문있습니다.

11-07 루비드비

댓글3
인기글 아스몬 샀는데…기기문제죠?

11-07 자라니

댓글4
인기글 입호흡 팟교체기기 (아르거스 g)

11-07 영대불주먹

댓글3
인기글 연초계열 기기추천 부탁드려요

11-07 휘댁

댓글3
액상마다 흡압이 다른 건 정상인가요?

11-07 씨네소울

댓글2
인기글 발라리안 R 보다 위넥스 Q가 더 단맛이 많이 날까요?

11-06 씨네소울

댓글1
전담 액상 중고로 팔만한 곳 있나요?

11-06 가가기귀

댓글2
인기글 발라리안R 어떤가요?

11-06 뺑끼쟁이

댓글3
액상 기기 질문입니다!

11-06 뀨베이프

댓글3
디알케 릴피드

11-06 가봉맨

댓글2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