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몬 샀는데…기기문제죠?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아스몬 샀는데…기기문제죠?

페이지 정보

자라니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23-11-07 14:15 5,614읽음

첨부파일

본문

전원을 키든 끄든 팟만 연결하면 파이어되는데


이건 기기문제맞죠?


이거 교환하려면 어디다 연락해야하나요?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4

루이비톤님의 댓글

루이비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기기 내부덱을 보시면 흡압센서가 보이실건ㄷ데 그 부분에 누수나 결로가 차면 그런경우가 생깁니다 . 혹은 물이 들어갔거나요
구매하신지 일주일 정도 시면 교환이 될듯하지만
그 이상이시라면 사실상 수리를 보내도 몇일 지나면 똑같을겁니다 분해해서 세척하고 닦아주지는 않으니까요..허허
혹은 온라인에서 사셨다면 구매하신곳에 문의를
오프에서 사셨으면 a/s보장이 얼마나 되는지 어떤부뷴에서 a/s 되시는지도 여쭤보세요

루이비톤님의 댓글

루이비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루이비톤그리고 추가로 보통 저런문제가 사셨을 때 없으셨다면 사용자의 관리부족 , 버튼파이어와 오토드로우 기기에 대한 이해도부족 등으로 인한 누수 혹은 결로로 인한 경우가 많습니다 .
지금 증상 자체가 그렇게 보이구요 별거아닌 거 같은 팟디바이스 역시 관리가 필요합니다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26건 243 페이지
인기글 드바루 fl 침니 원래 이런가요?

11-08 칠정

댓글6
인기글 액상찾아 삼만리.... 도와주세요

11-08 gusrbs

댓글7
인기글 발라리안 맥스 기기고장?

11-08 mmss

댓글3
인기글 발라맥스 vs 아스파이어 페부

11-08 뿌로틴

댓글4
안녕하세요 아보카도 베이비 프로 향료 질문드려요

11-08 수후

댓글2
인기글 안 물리는 액상 어디 없을까요?

11-08 씨네소울

댓글9
불용 액상은..

11-08 그란디네

댓글2
인기글 전자담배 편두통 같은 경우는 어디 병원을 가야하나요?

11-08 Whkdb

인기글 페보 색상 추천 부탁드려요~~

11-07 전당포빡빡이

댓글4
인기글 액상 교체시 팟 세척을 반드시 해야 하나요?

11-07 씨네소울

댓글5
혹시 해당 디바이스 정보 아는분있으신가요??

11-07 루비드비

댓글5
인기글 보로기기 질문있습니다.

11-07 루비드비

댓글3
인기글 아스몬 샀는데…기기문제죠?

11-07 자라니

댓글4
인기글 입호흡 팟교체기기 (아르거스 g)

11-07 영대불주먹

댓글3
인기글 연초계열 기기추천 부탁드려요

11-07 휘댁

댓글3
액상마다 흡압이 다른 건 정상인가요?

11-07 씨네소울

댓글2
인기글 발라리안 R 보다 위넥스 Q가 더 단맛이 많이 날까요?

11-06 씨네소울

댓글1
전담 액상 중고로 팔만한 곳 있나요?

11-06 가가기귀

댓글2
인기글 발라리안R 어떤가요?

11-06 뺑끼쟁이

댓글3
액상 기기 질문입니다!

11-06 뀨베이프

댓글3
디알케 릴피드

11-06 가봉맨

댓글2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