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라리안R 어떤가요?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발라리안R 어떤가요?

페이지 정보

뺑끼쟁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23-11-06 21:01 1,422읽음

본문

아스몬 사용중인데 발R 디자인이 너무 예쁘네요

리뷰보니까 구조상 결로가 많이 생길거같은데 어떤가요 청소를 귀찮아해서ㅠ 사용해 보신분들 후기가 궁금합니다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3

빛쟁이님의 댓글

빛쟁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드립팁 체결부와 침니에 쌓이는 결로 관리가 필요한 기기입니다
팟의 공기 통로를 솜으로 막는 임시방편이 나오긴 했더라구요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26건 243 페이지
인기글 드바루 fl 침니 원래 이런가요?

11-08 칠정

댓글6
인기글 액상찾아 삼만리.... 도와주세요

11-08 gusrbs

댓글7
인기글 발라리안 맥스 기기고장?

11-08 mmss

댓글3
인기글 발라맥스 vs 아스파이어 페부

11-08 뿌로틴

댓글4
안녕하세요 아보카도 베이비 프로 향료 질문드려요

11-08 수후

댓글2
인기글 안 물리는 액상 어디 없을까요?

11-08 씨네소울

댓글9
불용 액상은..

11-08 그란디네

댓글2
인기글 전자담배 편두통 같은 경우는 어디 병원을 가야하나요?

11-08 Whkdb

인기글 페보 색상 추천 부탁드려요~~

11-07 전당포빡빡이

댓글4
인기글 액상 교체시 팟 세척을 반드시 해야 하나요?

11-07 씨네소울

댓글5
혹시 해당 디바이스 정보 아는분있으신가요??

11-07 루비드비

댓글5
인기글 보로기기 질문있습니다.

11-07 루비드비

댓글3
인기글 아스몬 샀는데…기기문제죠?

11-07 자라니

댓글4
인기글 입호흡 팟교체기기 (아르거스 g)

11-07 영대불주먹

댓글3
인기글 연초계열 기기추천 부탁드려요

11-07 휘댁

댓글3
액상마다 흡압이 다른 건 정상인가요?

11-07 씨네소울

댓글2
인기글 발라리안 R 보다 위넥스 Q가 더 단맛이 많이 날까요?

11-06 씨네소울

댓글1
전담 액상 중고로 팔만한 곳 있나요?

11-06 가가기귀

댓글2
인기글 발라리안R 어떤가요?

11-06 뺑끼쟁이

댓글3
액상 기기 질문입니다!

11-06 뀨베이프

댓글3
디알케 릴피드

11-06 가봉맨

댓글2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