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의 코일에 여러 액상을 사용하면 빨리 타나요?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하나의 코일에 여러 액상을 사용하면 빨리 타나요?

페이지 정보

씨네소울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23-11-06 14:12 1,059읽음

본문

발라r 사용 중입니다.


하나의 팟(코일)에 여러 액상을 주입해서 사용하면 더욱 빨리 타나요?


저는 하나의 코일에 자주 번갈아가면서 사용 중인데요.


11/2일에 구입했던 팟에서 벌써부터 약간의 탄 냄새가 나는 듯 해서요.


이게 영향을 미치는 지 궁금합니다.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5

빛쟁이님의 댓글

빛쟁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일단 5일만에 탄내가 올라오는 건 일반적인 상황으로 보이고, 여러 액상을 번갈아 사용하는 자체도 미약하나마 영향을 끼친다고 생각합니다

빛쟁이님의 댓글

빛쟁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빛쟁이추가적으로 코일은 액상과 베이핑 습관에 따라 두세카토만에 죽을 수도 있습니다. 발라리안 R 공팟은 0.6옴이니 상대적으로 더 취약하죠

씨네소울님의 댓글

씨네소울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빛쟁이아...역시 그렇군요. 상대적으로 같은 날 주입한 팟에는 한 액상만 넣어 사용 중인데 아직 탄맛이 안 나고 있거든요. 저는 코일이 한 2주 이상 가는 줄 알았습니다.

루이비톤님의 댓글

루이비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씨네소울주수로 따지시면 안되고 그냥 15미리 기준으로 15미리정도에 타면 코일수명이 낮은기기던지 혹은 내 베이핑습관을 관찰해야 하고 코일 1개에 30미리 즉 한통 정도 먹으면 탄맛안나도 갈아주는게 좋습니다.
물론 저는 15에서 20미리 정도 먹으면 타더라구요 그냥 그러려니 합니다

빛쟁이님의 댓글

빛쟁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씨네소울저는 액상 얼마 안남았을 때 코일 타는 게 싫어서 액상 하나에 공팟 두개 쓴다고 생각합니다. 반 통 먹기 전에 코일이 타버릴 정도로 어마어마한 코일킬러 액상들은 재구매를 잘 안하구요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26건 243 페이지
인기글 드바루 fl 침니 원래 이런가요?

11-08 칠정

댓글6
인기글 액상찾아 삼만리.... 도와주세요

11-08 gusrbs

댓글7
인기글 발라리안 맥스 기기고장?

11-08 mmss

댓글3
인기글 발라맥스 vs 아스파이어 페부

11-08 뿌로틴

댓글4
안녕하세요 아보카도 베이비 프로 향료 질문드려요

11-08 수후

댓글2
인기글 안 물리는 액상 어디 없을까요?

11-08 씨네소울

댓글9
불용 액상은..

11-08 그란디네

댓글2
인기글 전자담배 편두통 같은 경우는 어디 병원을 가야하나요?

11-08 Whkdb

인기글 페보 색상 추천 부탁드려요~~

11-07 전당포빡빡이

댓글4
인기글 액상 교체시 팟 세척을 반드시 해야 하나요?

11-07 씨네소울

댓글5
혹시 해당 디바이스 정보 아는분있으신가요??

11-07 루비드비

댓글5
인기글 보로기기 질문있습니다.

11-07 루비드비

댓글3
인기글 아스몬 샀는데…기기문제죠?

11-07 자라니

댓글4
인기글 입호흡 팟교체기기 (아르거스 g)

11-07 영대불주먹

댓글3
인기글 연초계열 기기추천 부탁드려요

11-07 휘댁

댓글3
액상마다 흡압이 다른 건 정상인가요?

11-07 씨네소울

댓글2
인기글 발라리안 R 보다 위넥스 Q가 더 단맛이 많이 날까요?

11-06 씨네소울

댓글1
전담 액상 중고로 팔만한 곳 있나요?

11-06 가가기귀

댓글2
인기글 발라리안R 어떤가요?

11-06 뺑끼쟁이

댓글3
액상 기기 질문입니다!

11-06 뀨베이프

댓글3
디알케 릴피드

11-06 가봉맨

댓글2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