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vp pro 액상 추천부탁드려요
페이지 정보
작성일20-05-12 17:27 568읽음본문
코일킬러가 아니였으면 좋겠고 목넘김이 좋으면 좋겠습니다(대부분 액상이 목넘김이 아쉬웠어요ㅠ)
과멘 디저트 다 좋아요 감사합니다
추천 0
댓글 4건
뿌르르빵빵님의 댓글
|
|
개인적으로 저 두 조건을 부합하는건 avp pro에선 크오크밖에 없다 생각합니다. 전 코일이 더 타니까 맛있더라구요. |
줌모니님의 댓글
|
|
코일유지 모코.버블몬.스타로아
타격감 스위든.블랙유니콘 |
VictorJJ님의 댓글
|
|
버몬트 7UP 맛있어요 젖절한 쿨링감에 목넘김도 어느 정도 있었네요 |
남미님의 댓글
|
|
목넘김을 좋아하신다면 블랙유니콘액상추천이욥!!!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