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로드S SXK랑 원본 맛차이 있을까요?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리로드S SXK랑 원본 맛차이 있을까요?

페이지 정보

갓영호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20-05-12 17:10 710읽음

본문

클론과 원본갭이 대부분 없다시피 한걸로 알고있는데 리로드s는 갈리시더라구요 ~ 그중 듣보클론과 원본은 다르다고 하신분들 많잇0계셨는데 sxk사클론과는 어떤지 궁금합니다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5

VictorJJ님의 댓글

VictorJJ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맛표현은 블라인드 테스트 하면 맞출 사람 거의 없다고 들었네요 하지만 클론은 클론일 뿐인게.. 바텀피더용 바텀핀 도금이 다 벗겨진걸 제가 써본 RDA 클론에서 다 경험해본 결과 클론은 추천하고 싶지 않습니다...

VictorJJ님의 댓글

VictorJJ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갓영호에어랩 레코닝 군25 3개 클론 써봤는데 진짜 바텀 다 도금 벗겨지고 어으 이거 다 내가 먹는거야 했네요 그 이후로 클론은 되도록 안사려고 합니다.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20건 2248 페이지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