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온2.0 케이스 주문 질문 있습니다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유니온2.0 케이스 주문 질문 있습니다

페이지 정보

긱베이프애호가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20-05-12 17:09 440읽음

본문

방금 비탈리에게서 제품이 준비되었다고 하는 데...
배송 방법은 익스프레스만 될까요?
스탠다드도 되는 건가요?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2

긱베이프애호가님의 댓글

긱베이프애호가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여수언니비탈리한테 물었더니 익스프레스는 33유료인데 배송기간 2~3주, 스탠다드는 9유로에 3~4주라고 해서 그냥 스탠다드로 했어요 ㅎㅎ 그래도 54유로에 9유로 하니까 거의 10만원 가까이 하네요 ㄷ ㄷ ㄷ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20건 2248 페이지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