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일에 따라 목긁음이 없어지는 경우도 있나요?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코일에 따라 목긁음이 없어지는 경우도 있나요?

페이지 정보

탄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20-05-06 10:53 680읽음

본문

전자담배 샵에서 치즈칩스 반통 남은거 서비스로 한카토 담아 주시고 새거 한통 받아왔는데

서비스로 주신 액상 세라믹코일로 먹을 때는 목긁음이 너무 심하고 쇠맛 피맛이 나서 좀 불편했는데

액상 새거 뜯어서 매쉬코일로 먹어보니 목긁음 쇠맛도 안나고 부드럽고 맛있네요

뭐가 문제였던걸까요?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2

세실님의 댓글

세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0.65코일로 먹으면 쇠맛나고 1.15코일로 먹으면 쇠맛이 안날껄요~
치즈칩스가 0.6옴대가 쇠맛나고 1.0옴 이상에선 안난다고 그러던거같아요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20건 2248 페이지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