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웰 크라운 팟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유웰 크라운 팟

페이지 정보

카시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20-05-16 00:15 737읽음

본문

유웰 크라운 팟 쓰다가 약간 탄 맛이 나서 팟을 바꾸려는데 안에 액상이 많이 남아있어서..


이럴 경우에는 그냥 액상 버려야 하나요? 다른 팟으로 옮겨담는 방법이라도 있을까요? 전담은 이게 처음이라..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2

크레빌님의 댓글

크레빌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굳이 옮기신다면 뾰족공병 등을 이용해서 스포이드로 액체를 빼내듯
하시면 될듯한데 저는 개인적으로 찝찝해서 그냥 버렸네요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20건 2235 페이지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