쿨링있는 액상 못드시는분 계시나요?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쿨링있는 액상 못드시는분 계시나요?

페이지 정보

붕개붕개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20-05-15 22:52 692읽음

본문

어제 avp pro 받아서 액상들 한번씩 먹어보는데
쿨링 있는 액상만 먹으면 명치쪽이 탁 막히는것처럼
뭔가 걸리는 느낌이 드네요 ㅠㅠ
헥스터레몬, 서울초코바나나, 훅쥬스 알로에배라 이 세가지 먹었는데
서초바만 맛있게 먹고 나머지는 한 4~5번 베이핑하면
뭔가 걸리는 느낌이 드네요 ㅠㅠ
솔의눈 음료 좋아해서 액상 샀는데 이건 꿈도 못꾸겠네요 ㅠㅠ
혹시 저같은 분 계시나요? ㅠㅠ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8

귀여운후츄님의 댓글

귀여운후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첫입문은 과멘 으로 했는데..입문 한 두달후 크오크랑 캐슬롱 들이면서
전혀 입을 안댓더니..쿨링 전혀 사용못합니다;;

건전한닉네임님의 댓글

건전한닉네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저도 과멘은 피하고 있어요. 최근에 혹시 몰라서 입호흡 알로에 베라 샀다가 역시나...전 얼음 많이 먹었을때 그 뒷골 당김 까지 있네요 ㅠㅠ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20건 2235 페이지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