닷aio 0.3코일로 폐홉 액상 입호흡 괜찮나요??
페이지 정보
작성일20-05-15 22:42 706읽음본문
라임 알로에..입호흡 액상 맛있게 베이핑 하고 있긴한데
너무 맛있어서 쭉쭉 먹어서 그런지..
와..이거 액상값이 엄청 나오네요 부담스러워서ㅠ
혹시 폐홉 액상 넣어서 입호흡 하시는 분들이 계신가 싶어
글 올려 봅니다..지금 파이브폰즈 액상 니코틴 추가해서
베이핑 하는데 꽤 만족 하거든요..다른 액상들은 없어서
괜찮을지 궁금합니다ㅠ
너무 맛있어서 쭉쭉 먹어서 그런지..
와..이거 액상값이 엄청 나오네요 부담스러워서ㅠ
혹시 폐홉 액상 넣어서 입호흡 하시는 분들이 계신가 싶어
글 올려 봅니다..지금 파이브폰즈 액상 니코틴 추가해서
베이핑 하는데 꽤 만족 하거든요..다른 액상들은 없어서
괜찮을지 궁금합니다ㅠ
추천 0
댓글 1건
포오도님의 댓글
|
|
저는0.3에 폐홉액상넣고 입홉했을때 많이 연하다고 느껴졌어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