닷aio 0.3코일로 폐홉 액상 입호흡 괜찮나요??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닷aio 0.3코일로 폐홉 액상 입호흡 괜찮나요??

페이지 정보

이난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20-05-15 22:42 706읽음

본문

라임 알로에..입호흡 액상 맛있게 베이핑 하고 있긴한데
너무 맛있어서 쭉쭉 먹어서 그런지..
와..이거 액상값이 엄청 나오네요 부담스러워서ㅠ
혹시 폐홉 액상 넣어서 입호흡 하시는 분들이 계신가 싶어
글 올려 봅니다..지금 파이브폰즈 액상 니코틴 추가해서
베이핑 하는데 꽤 만족 하거든요..다른 액상들은 없어서
괜찮을지 궁금합니다ㅠ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1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20건 2235 페이지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