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뉴 크오크 궁금합니다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시그뉴 크오크 궁금합니다

페이지 정보

66hhw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20-05-24 02:07 1,207읽음

본문

시그뉴 크오크 입호흡 60ml 맛이 궁금합니다..

max vg 폐호흡 크오크만 먹어봤는데 3mg라 그런지 니코틴이 들었는지도

잘 모르겠는데 그럴꺼면 무니 입호흡 60ml로 가성비로 먹어보고싶은데

맛이 많이 다른가요?? 정말 니코틴때문에 맛이 다른건지 향료를 줄여서

맛이 연하다고 하는건지.. max vg 크오크는 입호흡기기로 먹어봤을때 확실히 밍밍했는데 그정도인지.. 혹시 아시는분 계신가요??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2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20건 2210 페이지
전담 1일차 도움부탁드립니다ㅠㅠ

05-24 단칸방전담러

댓글2
인기글 Pm80 .se.pm30코일 공유되나요?

05-24 wave

댓글3
신고에 의해 블라인드 처리된 게시물입니다.

05-24 beatport

n베이스 제일 괜찮은곳?

05-24 Bae1234

도포 탑사이드 SQ

05-24 skawn2836

댓글1
인기글 입호흡 RTA 혹은 무화기 추천부탁드립니다

05-24 TKGK

댓글5
빌렛 사용하시는분들 ㅠㅠ

05-24 토시오

댓글6
인기글 컵콘 저렴하게 구매할수 있는 곳 있을까요

05-24 갓영호

댓글3
인기글 시그뉴 크오크 궁금합니다

05-24 66hhw

댓글2
인기글 드래그2 옴 체크 및 와트 변경이 지멋대로 됩니다

05-24 베이프간

댓글2
인기글 hoxy~ 월탱크 쓰시는분들

05-24 이번엔끊는다

댓글7
Avp 프로 자주 떨어뜨려도 괜찮나요..?

05-24 Nacho

댓글2
드랍 vs 드랍데드 vs 위도우메이커

05-24 iris

댓글1
인기글 블랙유니콘 쿠반시가보다 쎈액상 추천부탁드려요..

05-24 achis

댓글14
sl클래스에 rda 어떨까요

05-24 iris

댓글3
인기글 좀 구수한 연초 없을까요?

05-24 킴우락

댓글13
avp pro 0.65 메쉬코일 질문입니다

05-24 흡연맨

댓글6
이 부분을 뭐라부르나요?

05-24 Apos88

댓글8
AVP PRO 동경초코바나나 액상

05-24 초보자O

댓글5
안녕하세여 키조쿠리밋 질문하나만 하겠습니다

05-23 이번엔끊는다

댓글4
인기글 PM80 실사용자분들 말씀 부탁드립니다!!

05-23 과메기

댓글17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