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스부스트 전용 RBA(RDTA)맛표현 질문
페이지 정보
작성일20-05-27 09:13 890읽음본문
이지스부스트기기가 있는데 코일체결팟은 누수가 너무 심해서... 서랍에 보관중인데요
RBA를 구매해서 사용해볼까 합니다. 맛표현이나 만족감이나 리빌드 난이도가 어느정도 될까요?
구매를 한다면 그냥 AVP PRO를 구매하는게 나을까요?!
추천 0
댓글 4건
닷갓님의 댓글
|
|
이지스부스트는 사용해보았지만.. RBA는 사용해보지않아서 정확한 맛표현은.. 모르겠네요..
생각으로는 mesh 코일과 같은 단맛의 표현을 RBA가 끌어 올려주기는 어렵지 않을까 싶네요.. 그리고 AVP Pro는 단맛을 잘표현하기보다는 쿨링감이 더 강했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
LUDO님의 댓글
|
|
@닷갓음 그럼 이지스부스트는 그냥 서랍에 넣어놔야겠네요..ㅎㅎ
답변 감사합니다! |
닷갓님의 댓글
|
|
@LUDO요즘 나오는 pm80은 단맛도 좋고 누수도 없어서 괜찮은 것 같습니다! |
LUDO님의 댓글
|
|
@닷갓이지스부스트 있어서...그걸 쓰려고 했는데...차라리 다른 기기를 사야겠네요ㅠㅠ추천 감사드려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