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스부스트 전용 RBA(RDTA)맛표현 질문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이지스부스트 전용 RBA(RDTA)맛표현 질문

페이지 정보

LUDO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20-05-27 09:13 890읽음

본문

이지스부스트기기가 있는데 코일체결팟은 누수가 너무 심해서... 서랍에 보관중인데요

RBA를 구매해서 사용해볼까 합니다. 맛표현이나 만족감이나 리빌드 난이도가 어느정도 될까요?

구매를 한다면 그냥 AVP PRO를 구매하는게 나을까요?!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4

닷갓님의 댓글

닷갓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이지스부스트는 사용해보았지만.. RBA는 사용해보지않아서 정확한 맛표현은.. 모르겠네요..
생각으로는 mesh 코일과 같은 단맛의 표현을 RBA가 끌어 올려주기는 어렵지 않을까 싶네요..
그리고 AVP Pro는 단맛을 잘표현하기보다는 쿨링감이 더 강했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20건 2201 페이지
인기글 avp 질문입니다

05-27 차차바니

댓글1
이지스부스트 전용 RBA(RDTA)맛표현 질문

05-27 LUDO

댓글4
인기글 이지사이드 즐라이드 24mm 들어반가나요?

05-27 리저렉션1

댓글1
csv 충전기 좀 알려주세요

05-27 핑크소다

댓글4
액상맛이 엄청 연하고 밋밋하게 납니다..

05-27 강동베이퍼

댓글14
입호흡기기? 질문입니다

05-27 닷베이펄스

댓글6
입호흡 액상 제조 비율 질문

05-27 고라니123

댓글1
기성탱크 많이써보신분..?

05-27 굽네

댓글4
인기글 액상 많이 드셔본 분들 도와주세요!!!!!!

05-27 3낄3

댓글29
구월동 액상싼집

05-27 슈우퍼어어

댓글2
인기글 입호흡액상 니코틴 3mg 파는 온라인샵 없을까요?

05-27 연초버리고전담

댓글3
닷 aio 직구 배송비 질문입니다.

05-27 김야민

댓글2
키조쿠리밋+이지스 미니

05-27 717171723

댓글6
인기글 프레시지오로 폐호흡 가능한가요?

05-27 Apos88

댓글8
펠릭스x 액상 자일리톨 애플 먹어보신분 계신가요..

05-27 강동베이퍼

pm80 컵콘

05-27 고테츠s

댓글3
바텀피더용 듀얼 rda 질문입니다!

05-27 dhyjyw

댓글7
인기글 닷모드 aio랑 75w랑 연무량 차이가 많이 심한가요?

05-26 summer919

댓글4
인기글 선배님들 하프빌드 몇번까지 하시나요 ??

05-26 가주아아

댓글4
인기글 월탱크에 액상 추천 부탁드립니다.

05-26 margiela

댓글2
인기글 avp pro 니크롬 vs 메쉬 수명 어느게 좋나요?

05-26 정식

댓글1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