닷모드 aio랑 75w랑 연무량 차이가 많이 심한가요?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닷모드 aio랑 75w랑 연무량 차이가 많이 심한가요?

페이지 정보

summer919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20-05-26 23:52 1,112읽음

본문

가격 똑같아서 aio산거 후회하고 있어요..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4

그룸님의 댓글

그룸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애초에 목적이 다른 기기입니다
csv처럼 간편하게 사용 하는 용도의 aio
따로 탱크를 사용하여 원하는 목적에 맞추어 사용할 수 있게 도와주는 기기인 닷75입니다

슈우퍼어어님의 댓글

슈우퍼어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연무량 차이는 기기보다는 탱크쪽이 차이가 날텐데
aio랑 75w는 아예 포지션 자체가 달라요
aio는 아무리 잘나와도 한발기를 따라갈수 없어요
태생적인 차이에요 0.3코일쓰면 폐홉 스타일로
연무량 뽑을순 있는데 결로 살벌하게 껴요
폐호흡을 하신다면 당연히 기성무화기를 올릴수 있는
75w가 활용성 면이나 호환성이나 훨씬 좋죠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20건 2201 페이지
인기글 avp 질문입니다

05-27 차차바니

댓글1
이지스부스트 전용 RBA(RDTA)맛표현 질문

05-27 LUDO

댓글4
인기글 이지사이드 즐라이드 24mm 들어반가나요?

05-27 리저렉션1

댓글1
csv 충전기 좀 알려주세요

05-27 핑크소다

댓글4
액상맛이 엄청 연하고 밋밋하게 납니다..

05-27 강동베이퍼

댓글14
입호흡기기? 질문입니다

05-27 닷베이펄스

댓글6
입호흡 액상 제조 비율 질문

05-27 고라니123

댓글1
기성탱크 많이써보신분..?

05-27 굽네

댓글4
인기글 액상 많이 드셔본 분들 도와주세요!!!!!!

05-27 3낄3

댓글29
구월동 액상싼집

05-27 슈우퍼어어

댓글2
인기글 입호흡액상 니코틴 3mg 파는 온라인샵 없을까요?

05-27 연초버리고전담

댓글3
닷 aio 직구 배송비 질문입니다.

05-27 김야민

댓글2
키조쿠리밋+이지스 미니

05-27 717171723

댓글6
인기글 프레시지오로 폐호흡 가능한가요?

05-27 Apos88

댓글8
펠릭스x 액상 자일리톨 애플 먹어보신분 계신가요..

05-27 강동베이퍼

pm80 컵콘

05-27 고테츠s

댓글3
바텀피더용 듀얼 rda 질문입니다!

05-27 dhyjyw

댓글7
인기글 닷모드 aio랑 75w랑 연무량 차이가 많이 심한가요?

05-26 summer919

댓글4
인기글 선배님들 하프빌드 몇번까지 하시나요 ??

05-26 가주아아

댓글4
인기글 월탱크에 액상 추천 부탁드립니다.

05-26 margiela

댓글2
인기글 avp pro 니크롬 vs 메쉬 수명 어느게 좋나요?

05-26 정식

댓글1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