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서커 1.5 미니 연무가 좀 뜨거운 편인가요?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버서커 1.5 미니 연무가 좀 뜨거운 편인가요?

페이지 정보

rara10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20-05-27 22:28 783읽음

본문

아데모 머신으로 사용중인데,


하루 사용하고 저녁에 오면 목구멍이랑 입천장이 아리네요. 약간 뜨거운거 먹었을 때 데인 것 처럼요.


0.7옴에 18와트 사용중인데 이 세팅이 좀 강한걸까요?


아데모에는 참 좋은것 같은데 하루 사용하면 입천장이랑 목구멍이 아리니 저만 그런가 싶네요.


트포나 프레시지오 쓸때는 못겪어봤던 느낌이라 좀 곤혹스럽습니다.


혹시 회원님들 중에서도 저랑 같은걸 느끼신 분들이 계신가요?


보완하거나 할 수 있는 방법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1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23건 2199 페이지
rda 질문드립니다

05-27 macawk

댓글1
버서커 1.5 미니 연무가 좀 뜨거운 편인가요?

05-27 rara10

댓글1
인기글 슬러지 거의 없는 액상 추천좀 해주세요 ㅠㅠ

05-27 개꼴초쉒끼

댓글3
잉그램은 울템 경통 없나요?

05-27 717171723

댓글5
인기글 18650 배터리 질문

05-27 원펀치맨

댓글10
스컬s탱크 뚜껑 질문드려요

05-27 아몰라이런거

댓글1
인기글 입문 스웰 vs 젠

05-27 우해햇

댓글16
엑실리스 쓰시는 분들 계신가요?

05-27 스모크중장

댓글2
아데모 질문이요..

05-27 구름구름열매

댓글2
인기글 베이핑 신입입니다. 코일이 증발합니다 씨:이뻘

05-27 개꼴초쉒끼

댓글25
아포칼립스 rda 부속품

05-27 귤민

댓글5
인기글 액상 추천 부탁드립니다.(avp pro)

05-27 악동인

댓글17
기본적으로 알케 시리즈가 슬러지 많은편인가요?

05-27 Alarcon

댓글1
인기글 알리에서 배송이 90일 걸린다는데 취소해야 하나요?

05-27 뎃데로게

댓글7
인기글 칸탈이랑 퓨즈드클랩튼이랑 많이 다른가요?

05-27 백박

댓글9
리로드s 원본 세팅

05-27 둥크

댓글9
액상문제 도와주세용 ㅠㅠㅠ

05-27 3낄3

댓글5
유독 저만 코일이 잘 탑니다

05-27 강력베이핑

댓글5
인기글 리빌드입문 하려합니다.

05-27 흑고니

댓글7
bmi lv 퍼플 구할 수 있을까요??

05-27 퍼플럽

댓글2
인기글 아스파이어 공홈에서 직구 해보신분?

05-27 우투리

댓글6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