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립기기 쓰시는분들 장단점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매립기기 쓰시는분들 장단점

페이지 정보

마캬롱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20-05-27 16:05 2,607읽음

본문

안녕하세요 매립기기 관심있어서 알아보는중인데요


사용중이신분들 사용했던 경험이 있으신분들 장단점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7

설레이네님의 댓글

설레이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장점
1.무화기를 체결해도 상대적으로 작다.
2.휴대가 매립기기가 아닌거에 비해 조금은 편하다.
3.사람마다 시각의 차이가 있지만 이쁘다.
단점
1.무화기 길이에 따라 방열판여부 및  매립길이보다 무화기가 길면 튀어나온다.
2.일반모드기랑 다르게 리빌드시 불편함이 있다(모드기기여러개 혹은 체커기 있다면 상관없구요.)

위에 장단점이 제가 사용하면서 느낀것 같아요.

못생긴물고기님의 댓글

못생긴물고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다른분들이 위에 말씀해주신것 외에 제가 불편함을 느꼈던건
트라이포드 같은 무화기체결시 세게 체결하게되면 나중에 분리할때 쥬스컨트롤만 돌아가는 상황이 있습니다..

세리아크님의 댓글

세리아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윗분들이 잘 써주셨네요.
무화기 높이만 잘 맞으면 배터리에 무화기 올려놔도 두발기기보다 작게 떨어지기 때문에 휴대성이 좋은편이구요.
이부분은 키맞춤에 민감하신 분이면 무화기 스펙에서 높이 찾아다니느라 짜증나기도 합니다...(제가 그렇습니다...)
그리고, 리빌드가 좀 곤란합니다...못하는건 아니지만요;

라스무스님의 댓글

라스무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성능은 요즘엔 거의 대동소이하고 나머진 디자인적인 취향의 차이죠.. 매립형은 컴팩트한 걸 좋아하는 분들이 선호하고.. 멕감성을 좋아하는 분들은 원통형을 선호하는.. 그런 차이정도?? 난 리빌드가 우선이다 하면 매립형은 비추..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20건 2199 페이지


PC 버전으로 보기